네오위즈 '마음의 소리 with NAVER WEBTOON' 서비스 2주년 맞이 업데이트 진행

등록일 2018년04월25일 12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오위즈(대표 문지수)가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대표 김인권)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마음의 소리 with 네이버 웹툰'에서 서비스 2주년을 맞아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2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시나리오 '카오스모드'가 공개된다. '카오스모드'는 '헬모드'의 상위 단계로 보상 또한 기존 모드에 비해 상향된다. 이에 따라 현재까지 출시된 모든 챕터에 '카오스모드'가 업데이트되어 새로운 도전을 실행할 수 있다.

또한 네오위즈는 기간 한정으로 8성 캐릭터 '웨딩전사'와 '애봉피치' 2종을 선보인다. '웨딩전사'는 히어로 사망 시 아군 히어로들이 일정 시간 동안 무적의 캐릭터로 변할 수 있게 한다. '애봉피치'는 공격 할 때 상대방 히어로의 최대 체력 스탯만큼 추가 피해를 입히는 특징을 지녔다. 2주년을 축하하는 의미로 두 캐릭터 중 1종이 모든 유저들에게 지급된다.

이와 함께 외계 괴물 모드의 거대 외계인 3종이 추가되고, 본부와 총기 그리고 강아지 캐릭터 레벨이 100까지 확장된다.

한편, 축하 이벤트도 함께 전개된다. '마음의 소리 with 네이버 웹툰' 공식 페이스북에 업로드된 동영상을 공유하거나, 공식 카페에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마음의 소리' 책을 선물한다. 동영상에는 보석 5,000개를 받을 수 있는 쿠폰 번호도 표시되어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