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BNEK, 닌텐도 스위치용 '태고의 달인 Nintendo Switch 버~전' 한국어판 7월 19일 발매 확정

등록일 2018년05월16일 15시25분 트위터로 보내기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의 대표 리듬게임인 '태고의 달인' 스위치 버전 '태고의 달인 Nintendo Switch 버~전' 한국어판을 오는 7월 19일 발매한다고 밝히고 상세 정보를 공개하였다.

 

아시아 동시 발매가 결정된 이번 '태고의 달인 Nintendo Switch 버~전'은 닌텐도 스위치로 처음 등장한 '태고의 달인' 시리즈이다. 조이콘을 이용하여 북채를 휘두를 수 있는 것이 최대의 특징으로, TV 모드와 테이블 모드, 휴대 모드에 대응하여 언제 어디서나 이번 '태고의 달인 Nintendo Switch 버~전'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작품에서는 신곡 'Jump Up, Super Star! Short Version'('슈퍼 마리오 오디세이'에서) 'Splatoon 2 Medley', '별의 커비 메들리'('별의 커비 Wii'에서) 등의 게임 음악과 '요우카이 타이소 다이이치'('요괴 워치'에서), 'We are!'('원피스'에서) 등의 인기 애니메이션 곡을 포함한 총 70곡 이상의 곡이 수록되어 있다.


 

 

'태고의 달인'의 새로운 요소인 연주 캐릭터가 새롭게 등장하였다. 연주 게임을 시작하기 전, 연주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으며, 각 캐릭터가 가진 다양한 연주 스킬을 이용하여 플레이어는 고득점을 노릴 수 있다. 또한 'Splatoon 2'의 '오징어'가 게스트 참가하여 '멋징 플레이'를 서포트한다. 인기 캐릭터인 '별의 커비' 역시 연주 캐릭터로 등장하여 음표 인정 타이밍을 보다 늘려주는 '풍선 음표 서포트 스킬'을 펼친다.

 

스위치 버전은 닌텐도 스위치를 가까이하여 최대 4인까지 로컬 통신으로 근처에 있는 사람과 연주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또 이번 작품에서는 모두 함께 신나게 즐길 수 있는 파티 게임이 수록되어 있어 플레이어들은 협력해서 스코어 달성을 노리거나 각자의 스코어와 반응 속도를 경쟁할 수 있다.

 

*플레이하는 인원수별로 '태고의 달인 Nintendo Switch 버~전'의 소프트웨어와 닌텐도 스위치 본체가 필요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