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투 인터렉티브 '타이탄퀘스트' PS4버전 한국어판 6월 1일 출시

등록일 2018년05월21일 16시46분 트위터로 보내기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THQ노르딕(THQ Nordic)의 액션 롤플레잉 게임인 ‘타이탄 퀘스트(Titan Quest)’ PS4 한국어판을 오는 6월 1일 소비자가격 35,000원으로 정식 출시 할 예정이며, 오늘(5월21일)부터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타이탄 퀘스트’는 명작 전략 게임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의 공동 제작자인 브라이언 설리번과 영화 ‘브레이브 하트’의 각본가인 랜달 월레스가 손을 잡고 제작한 혁신적인 액션 롤플레잉 게임이다. 그리스 신화를 기반으로 고대 그리스는 물론 이집트, 아시아까지 이어지는 장대한 스케일이 특징이며, 36가지의 클래스와 1,000가지 이상의 아이템으로 자유로운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영겁의 감옥에 갇혀 있던 타이탄은 지구로 도망쳐 모든 것을 파괴하기 시작하였으며, 세상은 전쟁의 전세를 바꿀 영웅을 찾고 있다. 플레이어는 눈 앞을 볼 수 없는 예언자 티레시아스의 예언에 따라 아가멤논, 아킬레스 등의 신화 속 영웅들과 함께 싸우게 되며, 오디세우스의 계략을 이용해 어둠을 정복하고 그리스 신화 최대의 악당을 물리쳐야 한다.

 

‘타이탄 퀘스트’ PS4 한국어판 출시 및 예약 판매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그리고 게임파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