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플레로게임즈 여성향 소셜 게임 '에브리타운 for Kakao' 발전소 업데이트 실시

2018년05월24일 13시53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주)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여성향 소셜 게임 '에브리타운 for Kakao(이하 에브리타운)'가 24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우선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시스템 '발전소'가 추가됐다. '발전소'는 청정도 상승(버프) 효과를 지닌 건물로 배치하는 것 만으로도 전체 마을의 청정도(타운의 쾌적한 정도)가 올라가고, 인접한 조경물의 청정도 또한 함께 증가한다.
 
'발전소' 하나만으로도 주변 조경물의 청정도까지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한정된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고, 청정도가 상승하면 전문점, 공장, 농장의 생산품이 썩기까지 걸리는 시간이 늘어나므로 전문점을 다량으로 가지고 있거나 농작물을 많이 수확하는 이용자들에게는 '발전소' 건축이 필수다.
 
아울러, 신규 채집 지역 '안개섬'이 오픈됐다. '안개섬'에서는 호박석, 상급 편백나무, 은 등 고급 재료를 채집할 수 있으며, 여기서 얻은 아이템은 랜드마크, 테마파크 제작에 재료로 사용된다. 이와 함께 신규 생산 시설 '고구마 피자 전문점'과 '만조 파스타 전문점'이 업데이트 됐다.
 
플레로게임즈는 '에브리타운'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발전소' 출시를 기념해 5월 30일까지 '발전소'를 구매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 현물 경품 '에브리타운 텀블러'를 선물한다.
 
같은 기간 '고구마 피자 전문점' 또는 '만조 파스타 전문점'을 2개 구매한 이용자에게는 같은 건물을 하나 더 증정하며, 5개 이상 구매 시에는 '루비 1개'를 지급한다. 또, 조합원 패키지를 구매한 이용자에게는 15%, VIP 패키지를 구매한 이용자에게는 40%의 시드를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에브리타운'은 2013년 3월 서비스를 시작해 국내 및 글로벌 시장에서 1천 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5년넘게 안정적인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소셜 네트워크 게임이다.

 

'에브리타운'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샬레’ 선생님들 헤쳐 모여! 넥슨 ‘블루...
프롬소프트 키타오 야스히로 개발자 '엘든...
전국 '디맥' 팬 성수동에 집결, 공연 & 팝...
픽셀리티 25일 개막하는 유럽 스타트업 행...
목표는 '2025년 가을', 락스타게임즈 최신...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에스피소프트, MS 아마존 340조 AI 데이터댐 경쟁... MS SPLA 사...
이노룰스-비트컴퓨터,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의료정보화 신규...
네오핀, 글로벌 RWA 선두주자 도약 위한 신규 RWA 플랫폼 계획 ...
네오위즈 '이드 서울 2024' 베뉴 스폰서 참여, 오프닝 세레모니 ...
위메이드, 사우디아라비아 로그 센티널 스튜디오와 위믹스 온보...
동아엘텍, 사피엔반도체 강세에 자회사 투자 부각 '상승세'...
네오핀, 핀시아를 이더리움과 클레이튼으로 연결하는 최초의 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