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콩코리아 항해 MMORPG '대항해의길' 갠지스의 여름 업데이트 사전예약 실시

등록일 2018년05월24일 14시21분 트위터로 보내기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항해 MMORPG '대항해의길'이 '인도 대륙'이 추가되는 '갠지스의 여름'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갠지스의 여름' 업데이트는 6월 중 진행 예정이며, '대항해의길'에 관심 있는 이용자라면 누구나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사전예약자 전원에게는 다빈치 탐측기, 선장의 친필서, 바커스의 물, 무역선물 등 9종의 푸짐한 아이템을 증정할 계획이다.

 

사전예약 접수 이후 이용자들 앞에 선보일 '갠지스의 여름' 업데이트는 '인도 대륙'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신규 스토리 및 신규 항구와 발견물 등 인도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돌격 대장 직위의 신규 항해사 마하라즈, 성당에서 화려하게 진행되는 결혼 시스템, 자신만의 독특한 개성을 표현하고 추가속성을 획득할 수 있는 코스튬 시스템 등도 추가되면서 '대항해의길'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게 된다.

 

이와 함께 '갠지스의 여름' 업데이트 사전예약 영상도 공개되었으며, '갠지스의 여름' 업데이트를 앞두고 이용자들의 기대를 한껏 품게 만들 예정이다.

 

라인콩코리아 박미란 지사장은 “대항해의길이 갠지스의 여름이라는 또 한 번의 도약을 앞두고 사전예약을 시작했다”라며, “9종이나 되는 푸짐한 아이템 혜택을 신청자 전원에게 드릴 예정이니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 신규 항해사와 함께 신규 콘텐츠가 추가되면서 더욱 깊은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대항해의길을 보여드릴 테니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대항해의길'은 미지의 세계를 탐험하는 대항해가 시작된 시대를 배경으로 즐기는 모바일 항해 MMORPG이다. 직접 항해사가 되어 탐험이나 무역을 즐기고, 함대를 꾸려 전투를 벌이는 등의 매력적인 콘텐츠로 이용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으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이다.

 

'대항해의길'의 '갠지스의 여름' 업데이트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으며, 주요 업데이트 내용과 함께 사전예약 영상도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