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모바일게임 '오버히트' 힙합계 핫루키 '고등래퍼2' 우승자 김하온과 전격 컬래버레이션

등록일 2018년05월24일 15시07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이 10대들에게 핫이슈로 급부상하고 있는 Mnet ‘고등래퍼2’ 우승자 김하온의 열정적인 '오버히트' OST 녹음 현장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하온은 노래에 집중하고 있는 모습이다.

 

이번 음원은 넥슨 인기 모바일 게임 ‘오버히트’에서 여름을 맞아 준비중인 대규모 캠페인 ‘오버히트 페스티벌’의 첫 콜라보 콘텐츠로, 긍정적이고 희망적인 메시지를 가사에 담기로 유명한 김하온이 성장을 주제로 오버히트만의 밝고 재미있는 스토리 특징을 잘 살려 직접 가사를 쓰고 랩에 참여했다.

 

넥슨은 "자신만의 철학을 가지고 래퍼로서 꿈을 이루기 위해 자신의 삶을 주도적으로 이끌어가는 10대 래퍼 김하온이 이번 ‘오버히트 페스티벌’의 타깃층과 잘 부합하여 콜라보를 기획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버히트 페스티벌’은 오는 6월부터 7월까지 대규모 게임 콘텐츠 업데이트를 비롯해 게임을 넘어 문화 콘텐츠와의 콜라보 등 다양한 방식의 축제로 진행된다. 그 시작으로 5월 31일 오버히트 페스티벌의 무료 사전예매 티켓 사이트를 오픈하고, 김하온 신규 콜라보 음원을 단독 공개할 예정이다.

 


 

다음은 김하온과의 Q&A 전문이다.

 

간단히 인사 부탁 드린다
진리를 찾아 떠나는 여행가이자 래퍼 김하온이다. 이렇게 또 새로운 음악으로 인사 드리게 돼 반갑다.

 

평소에 게임을 좋아하나? 또, 오버히트 게임 플레이 소감이 어땠는지 궁금하다
영웅들이 하나같이 매력 있고 멋져서 팀을 꾸리는 재미가 있었고, 진지할 것만 같은 스토리에 유머 코드들이 녹아 있어서 더 집중해서 플레이 할 수 있었다. 영웅과 스토리에 빠져서 하다 보니 함께 성장한다는 느낌을 많이 받아 이러한 부분들에서 영감을 받아 가사 작성에 큰 도움이 되었어요.

 

곡을 쓸 때 중점적으로 생각한 부분은 어떤 것인가

게임을 하면서 느꼈던 성장과 스토리의 매력을 표현하고자 했다. 그래서 우리는 점차 성장하면서 모든 걸 이룰 수 있다는 메시지를 곡에 표현했다.

 

오늘 녹음을 잘 마친 소감을 표현하자면
먼저 개인적으로 새로운 도전이었다. 게임에 들어가는 음악 속에 제 목소리를 얹힌다는 것만으로도 굉장히 신기하고 즐겁고, 오버히트 유저 분들도 제 음악을 듣고 힐링하면서 게임을 즐기셨으면 좋겠다. 오버히트 ess get it yeah~!!!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