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니버스'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국회동심한마당' 참여… 체험형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18년05월25일 15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CJ E&M의 '투니버스'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이 오는 26일 서울 영등포구 국회 잔디마당에서 개최되는 '제 13회 국회동심한마당'에 참여한다.

 

투니버스 인기 애니메이션인 '신비아파트'의 주인공 도깨비 '신비'와 '로봇트레인'의 '케이', '알프', '레인보우 루비'의 주인공 '루비'가 '동심한마당'에서 어린이들을 만난다. 캐릭터들은 10시부터 진행되는 '퍼레이드 마당'에 참여해 국회 잔디 마당을 돌며 어린이들과 함께 한다. 이날 잔디 광장을 찾는 어린이들에게는 '신비' 캐릭터 선캡과 타투 스티커, '로봇트레인' 캐릭터 부채를 증정한다.

 

'국회동심한마당'은 국회사무처와 H2O품앗이운동본부가 주최하는 행사로 지난 2005년부터 열리고 있다. 어린이, 청소년 등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매년 약 1만명 이상의 국민과 100개 이상의 단체들이 참여해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주목받고 있다.

 

CJ E&M 애니메이션본부 관계자는 "가정의 달 5월의 끝자락에 어린이들이 사랑하는 투니버스 인기 캐릭터가 국회 잔디광장에 총출동 한다"며 "나들이 가기 좋은 5월, TV 밖으로 나온 투니버스 캐릭터들과 함께 순수한 동심의 세계로 떠나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