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현지취재]'러브라이브! 선샤인!!' 성지 '네오파사 스루가만 누마즈'에 다시 다녀왔다

등록일 2018년05월29일 13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러브라이브! 선샤인!!' TV시리즈는 끝났지만 시간이 지나도 인기가 식지 않으며 팬들의 관심을 꾸준히 모으고 있다.

 

지난해 말 극장판 제작이 발표되어 극장판 개봉을 기다리는 팬들이 많은 가운데, '러브라이브! 선샤인!!' 시리즈의 성지인 일본 누마즈를 찾는 팬도 끊이지 않고 있다.

 


 

한편 지난해 '러브라이브! 선샤인!!'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던 누마즈 네오파사에서는 팬들의 요청이 많아 지난 25일부터 다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며 '러브라이브! 선샤인!!' 프리미엄샵을 열었다는데...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5월 25일부터 9월 30일까지로 예정되어 있는데, 지난 2017년에는 팬들의 반응이 좋아 예정된 일정보다 한 달 정도 연장되었던 바 있다. 2018년 콜라보레이션을 위해 누마즈에서 셔틀버스도 운영되고 있으니 누마즈를 찾는다면 네오파사에도 한번 들러보시길 권하고 싶다.

 

* 네오파사(NEOPASA)는 중일본고속도로주식회사(NEXCO中日本)가 고속도로 휴게소에 운영하는 상업시설. '러브라이브! 선샤인!!'의 배경이 되는 누마즈 네오파사는 '러브라이브! 선샤인!!'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팬들의 성지로 자리잡았다.

 

네오파사 스루가만 누마즈의 '러브라이브! 선샤인!!' 콜라보레이션이 다시 시작된 걸 기념해, 현장을 찾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특파원을 파견했다. 현지에서 찍어 온 생생한 사진을 통해 현장 분위기를 느껴보시기 바란다.

 

기사 작성: 이혁진 기자

사진 촬영: 우치우라만 열 번 다녀온 요소로 오시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