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유니아나 '슈퍼 봄버맨 R' PS4 한국어판, 6월 1일부터 사전 예약 판매 시작

등록일 2018년05월31일 14시49분 트위터로 보내기

 

(株)유니아나가 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의 PlayStation 4 '슈퍼 봄버맨 R' 한국어판의 정식 발매에 앞서, 6월 1일부터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봄버맨 시리즈는 1983년부터 뛰어난 멀티 플레이 액션으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해 왔다. 기본 시스템은 선택한 봄버맨을 움직여 미로와 같은 게임 공간 속에서 시한 폭탄으로 통로를 열고 다른 플레이어나 CPU 가 조종하는 적을 물리쳐서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방식이다.

 

신작 '슈퍼 봄버맨 R'은 이러한 핵심 요소를 이어받아 시리즈의 게임성과 조작감은 그대로 살리면서 보다 감각적인 비주얼로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왔다.

 

PS4 '슈퍼 봄버맨 R' 한국어판 사전 예약 판매에서는 수량 한정으로 1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한정 판매 수량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예정이다.

 

초회 특전으로는 봄버맨 샤이니 8남매 세트와 골든 빅바이퍼 봄버 캐릭터가 제공되며, 특전 캐릭터는 온라인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될 예정이다. 단 특전의 경우 개발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PS4 '슈퍼 봄버맨 R' 한국어판 패키지 사전 예약은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진행되며, 게임은 6월 12일 정식 발매될 예정이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