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게임TV '토요프파 : 토요컵스' 1회차 오는 9일 진행

등록일 2018년06월08일 17시36분 트위터로 보내기

 

나이스게임TV가 오는 6월 9일(토) 오후 1시부터 동남아 최대 규모의 게임사 가레나(Garena)가 자체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최초 모바일 배틀로얄 '프리 파이어(Free Fire)'의 e스포츠 대회 '토요프파 : 토요컵스' 1회차를 진행한다.

 

'토요프파'는 가레나(Garena)가 주최하고 나이스게임TV에서 주관 및 운영하는 대회로, 모바일 배틀로얄 장르에서는 처음으로 시도하는 총 상금 600만원 규모의 e스포츠 대회다.

지난 2일(토)에는 '토요프파' 이벤트 매치가 진행됐다. '뽁구', '왕군', '롤큐' 등 유명 크리에이터들로 구성된 4인 스쿼드 총 10개팀이 치열한 대결을 펼친 결과, 완벽한 위치 선정과 팀플레이를 보여준 'Team JTV'가 3라운드 모두 1위를 차지하며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또한, 'Team JTV'의 '태연'이 총 12킬을 기록하며, 킬 포인트 랭킹 1위와 함께 최종 MVP의 주인공이 되었다.

 

6월 9일(토) 오후 1시부터 '토요프파 : 토요컵스'가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1회차는 6월 8일 (금)에 진행되는 예선을 뚫고 올라온 총 12개팀이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본선은 버뮤다 맵에서 1, 3, 5라운드, 무간지옥 맵에서 2, 4라운드를 진행하며, 포인트 합산 상위 3팀에게는 상금과 '토요프파 : 챔피언스'에 합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토요프파 : 토요컵스'는 6월 9일 (토)부터 6월 30일 (토)까지 4주간 매주 스쿼드 12개팀이 경쟁하는 온라인 컵 토너먼트이며, 주차별 상위 1~3위 팀은 상금과 함께 마지막 6주차(7월 7일)에 진행되는 '토요프파 : 챔피언스'에 합류하게 된다.

 

6주간 치열한 생존 경쟁을 펼치는 '토요프파'는 매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프리 파이어 공식 유튜브 채널과 트위치, 아프리카TV 내 나이스게임TV 채널을 통해 생방송된다. 중계는 '홀스' 정진호와 FPS 게임 전문가 온상민이 참여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