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I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주인공 2인방 열연 담긴 클립 공개

등록일 2018년06월12일 10시04분 트위터로 보내기

 

UPI가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의 주인공 크리스 프랫과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의 열연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개봉 5일째 300만 돌파에 이어 12일 기준 350만 관객 돌파까지 점쳐지고 있는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이 크리스 프랫,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 두 콤비의 열연이 담겨있는 스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을 통해 공룡 조련사 오웬 그래디 역의 크리스 프랫과 ‘공룡 보호 연대’ 설립자 클레어 디어링 역의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진지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스틸은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에서 공룡을 구하기 위해 화산 폭발 직전의 섬에 도착한 두 콤비의 비장한 각오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크리스 프랫과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는 '쥬라기 월드'(2015)에 이어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에서도 호흡과 매력을 선보였다. 이미 후속작 '쥬라기 월드3'의 개봉까지 확정된 가운데, 크리스 프랫과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가 다시 한 번 '쥬라기 월드' 시리즈의 핵심 멤버로서 활약을 펼칠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한편,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의 전작 '쥬라기 월드'(2015)는 메르스 사태에도 대한민국에서 554만관객을 동원했고, 2018년 기준 역대 전세계 누적 수익 5위에 이름을 올리며 전대미문 흥행 블록버스터의 위엄을 보여준 바 있다.

 

이를 이어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이 전편보다 더욱 빠른 속도로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어 시리즈 사상 최고 흥행 경신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진다.

 

화제작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은 2D는 물론 IMAX 3D, 4DX 등 다채로운 포맷으로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