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티비(TV) '댄서 프로젝트' 공개방송 12일 진행

등록일 2018년06월12일 10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아프리카TV가 서울 대치동 프릭업스튜디오에서 두 번째 댄서(DANCER) 프로젝트 공개방송을 진행한다. 지난 5월 22일 진행된 첫 공개방송은 현장 관람객 100여 명을 비롯해 온라인 누적 시청자 수 약 2만 명을 달성하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댄서 프로젝트는 지난 4월 23일부터 아프리카TV와 웰메이드예당이 공동 제작하는 엔터테인먼트 신규 콘텐츠다. 대한민국 대표 아이돌 양성 아카데미인 김영우 댄스아카데미, 브로드댄스스쿨, 브이스펙, 뮤닥터, 조이댄스 등 5개 아카데미는 아프리카TV에서 주 1회 온라인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시청자는 카메라 편집 없이 펼쳐지는 원테이크(one take) 댄스 퍼포먼스를 FULL HD 라이브로 볼 수 있다.

 

댄서 프로젝트 공개방송은 지난 5월 22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6월 12일과 7월 25일까지 총 세 번 꾸며질 예정이다. 한 달에 한번 5개 아카데미가 오프라인으로 모두 모여 연습생들의 유닛(Unit) 콜라보레이션 합동 무대, 시청자 투표를 통해 우승팀을 선정하는 댄서잼(jam) 무대, 유명 래퍼와 BJ 그리고 댄서들의 합동 프리스타일 무대 등 다양한 볼거리를 마련한다는 방침이다.

 

12일(화) 열리는 두 번째 공개방송의 주제는 'Back to 1990's'다. 1990년대 대중을 사로잡았던 곡을 선정해 각 아카데미 스타일에 맞게 재해석해 새로운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공개방송에서 가장 반응이 뜨거웠던 댄서잼(jam) 코너는 실시간 채팅창 이벤트와 더욱 화려한 무대연출로 돌아온다. 첫 공개방송에서는 브이스펙이 댄서잼 코너의 우승을 차지했다.

 

MC는 첫 방송과 마찬가지로 BJ 최군과 강은비가 맡는다. 두 사람은 JTBC 1인 크리에어터 서바이벌 예능프로그램인 '워너비(WANNA B)'에서 멘토로 함께 참여한 바 있다.

 

댄서 프로젝트 공개방송의 음악 연출과 운영을 담당하게 된 DJ 스케줄원은 가수 이승환, GOD, 비, 브라운아이드걸스, 포미닛 등과 호흡을 맞춘 대한민국 대표 DJ로 오프닝 무대를 단독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댄서 프로젝트 공개방송은 아프리카TV BJ 최군 방송국에서 PC 및 모바일로 시청할 수 있다. 공개방송 현장은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오후 7시 30분부터 선착순으로 입장하면 된다.

 

안승환 아프리카TV 엔터테인먼트사업팀 팀장은 "댄서 프로젝트 첫 공개방송은 출연진의 완벽한 댄스 퍼포먼스, BJ들의 진행, 무대 연출, 시청자들의 적극적인 참여까지 잘 어우러졌던 무대"라며 "두 번째 공개방송에서도 시청자와 함께 호흡하며 만드는 아프리카TV만의 독특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