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 '검과 마법 for kakao' 서비스 2주년 기념 업데이트 및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18년06월12일 14시39분 트위터로 보내기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가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검과 마법 for Kakao'(이하 검과 마법)'에서 서비스 2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80레벨 점핑 이벤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민첩하고 날렵한 신규 직업 '니키타'가 추가되고, 신규 콘텐츠인 '혼란의 미궁', 신규 시스템 '혼령' 등을 새롭게 추가된다. 이 밖에도 신규 지옥 난이도 던전이 추가되고, 캐릭터 신규 속성 및 기영 장착 부위가 확장됨에 따라 캐릭터 능력치를 대폭 강화 시킬 수 있다.

 

한편, 룽투코리아는 '검과 마법 for kakao'의 서비스 2주년을 맞아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서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는 캐릭터를 생성하자마자 80레벨 캐릭터로 점핑 할 수 있다. 직업에 상관없이 캐릭터 생성과 동시에 80레벨로 캐릭터 점핑이 가능하며, 캐릭터 점핑 후 60레벨대 영웅 장비 셋트는 물론 날개 및 정령, 탈 것이 바로 활성화 되는 등 초특급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복귀 유저에게는 '전우 소환 이벤트'와 '복귀 전용 퀘스트'를 통해 진화석, 영원의 수정, 강화모래, 강화석, 정령 경험석, 원소의 깃털 등 레벨에 따른 보상 아이템을 차등 지급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