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리니지M' 파티 던전 '오림' 업데이트

등록일 2018년06월12일 15시58분 트위터로 보내기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자사의 모바일 MMORPG '리니지M'에서 '파티 던전 오림'을 업데이트했다.

 

70레벨 이상 이용자는 매일 정해진 시간에 게임 내 '던전' 메뉴를 통해 오림 던전에 입장할 수 있다. 총 4명이 파티를 구성해서 입장할 수 있으며 개별 입장 시 자동으로 파티를 구성해주는 매칭 시스템을 지원한다.

 

'파티 던전 오림'은 추종자들, 실험, 함정 총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된다. 이용자는 3가지 난이도(일반/어려움/지옥)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각 던전에는 몬스터 공격에서 살아남기, 조합의 비밀 풀기, 함정을 피해 살아남기 등의 목표가 있다. 

 

이용자는 '파티 던전 오림' 클리어 보상으로 '오림의 일기장 조각'을 획득할 수 있다. 오림의 일기장은 '비법서 제작 시스템'의 재료 아이템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비법서 제작 시스템을 통해 나이트발드의 양손검(전설급) 등을 얻을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리니지M'에서 일주일 동안 파티 던전 랭킹을 집계해 1~3위에게는 별도의 보상을 지급한다. '파티 던전 오림' 참여 횟수에 따라 '아인하사드의 축복' 등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리니지M'에서 '파티 던전 오림'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이달 27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파티 던전 랭킹 1위에게는 '장인의 무기 마법 주문서'를 지급한다. '장인의 무기 마법 주문서'는 +9 무기에 사용할 수 있으며 강화에 실패해도 주문서만 사라진다.

 

또한 이벤트 기간에는 60레벨 이상 이용자도 '파티 던전 오림'을 이용할 수 있다. 매일 1회 이벤트 퀘스트를 클리어한 이용자는 '오림의 나무 상자'를 얻을 수 있으며 오림의 나무 상자에서 악마왕의 무기, 축복받은 무기 및 갑옷 마법 주문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리니지M 런칭 1주년과 신규 에피소드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20일에는 강화 실패로 증발한 아이템을 복구할 수 있는 'TJ's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