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테니스 월드 투어' PC 한국어 번역판 정식 출시

등록일 2018년06월12일 18시06분 트위터로 보내기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가 브레이크포인트(Breakpoint)가 개발하고 빅벤 인터렉티브(Bigben Interactive)가 퍼블리싱하는 '테니스 월드 투어(Tennis World Tour)' PC 전용 한국어 번역판을 정식 출시했다.

 

'테니스 월드 투어'의 한국어 번역판은 오는 6월 19일 Nintendo Switch로도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테니스 월드 투어'는 명작 테니스 게임 '탑스핀'시리즈의 개발자들이 다시 모여 제작한 새로운 테니스 게임 시리즈이다. 로저 페더러, 정현 등 30명의 프로 테니스 플레이어가 게임 내 완벽하게 재현되었으며, 각 선수들의 특징은 물론 각 테니스 코트의 유형까지도 세밀하게 묘사되어 현실적인 테니스를 경험할 수 있다.

 

친선 경기나 온라인 대전, 트레이닝 모드는 물론 한 명의 프로 테니스 선수를 육성하는 커리어 모드를 지원하며, 커리어 모드에서는 나만의 선수를 생성하여 연습, 토너먼트 등의 시합을 즐길 수 있고 스태프를 관리하거나 장비를 구매하는 등 현실적인 테니스 선수의 생활을 체험하는 것도 가능하다.

 

개성적인 스킬을 지닌 다양한 코치들을 고용하고 지도를 받으며, 스킬 카드를 획득하여 보다 개성적인 나만의 선수를 육성할 수 있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