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한국닌텐도 '슈퍼 스매시브라더스 얼티밋', '슈퍼 마리오 파티' 등 신작 출시 정보 공개

등록일 2018년06월13일 14시57분 트위터로 보내기

 

한국닌텐도가 Nintendo Switch 전용 소프트웨어 '슈퍼 스매시브라더스 얼티밋', '슈퍼 마리오 파티', 'Fire Emblem(가칭)' 등의 신작들의 출시 일정과 한국어 지원 계획을 공개했다.

 

모든 것이 사상 최대 규모, '슈퍼 스매시브라더스 얼티밋' 12월 7일 발매 예정

 


 

한국닌텐도가 '슈퍼 스매시브라더스 얼티밋'의 한국어 번역판을 오는 12월 7일 발매한다. 이번 작품은 시리즈 사상 최대 규모이며 새로운 파이터, 새로운 아이템은 물론 기존 작품에 등장한 모든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또한 '스플래툰' 시리즈의 잉클링이나 '메트로이드' 시리즈의 리들리가 새로운 파이터로 참전하며 신규 스테이지나 아이템, 어시스트 피규어도 추가된다.

 

'마리오 파티' 시리즈 최신작 '슈퍼 마리오 파티' 10월 5일 발매 예정

 


 

닌텐도의 대표적인 파티 게임인 '마리오 파티' 시리즈의 최신작이 Nintendo Switch에 등장한다. 주사위 형식으로 즐기는 '마리오 파티' 모드에서는 각 캐릭터만의 독특한 주사위가 등장하는 등, 새로운 요소의 추가로 전략성이 한층 깊어졌다. 특히 이번 작품에서는 Joy-Con의 기능을 살린 미니게임이 추가되었으며 토이 파티 모드에서는 두 대의 Nintendo Switch 화면을 다양한 모습으로 이어서 하나의 화면을 만드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Nintendo Switch 버전 '슈퍼 마리오 파티'의 한국어 번역판은 오는 10월 5일(금) 발매될 예정이다.

 

Nintendo Switch 에서 새로운 스토리가 탄생한다. 'Fire Emblem(가칭)' 2019년 발매

 


 

한편, '파이어 엠블렘' 시리즈의 최신작 역시 Nintendo Switch로 출시된다. 이번 작품의 무대는 세이로스 교회의 영향력이 강한 포드라의 땅으로 플레이어는 주인공을 자유롭게 움직여서 전장에서 싸우거나 다른 캐릭터들과 교류하여 정보 수집을 할 수 있다.  전투 중에는 각 유닛을 병사 무리가 지원하기 때문에 전략적인 재미도 느낄 수 있다.

 


 

Nintendo Switch 버전 'Fire Emblem(가칭)'의 한국어 번역판은 오는 2019년 봄 발매될 예정이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