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개봉 8일만에 400만 관객 돌파

등록일 2018년06월14일 10시16분 트위터로 보내기

 

2018년 최고의 화제작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수입/배급: UPI 코리아 제작 총괄: 스티븐 스필버그  출연: 크리스 프랫,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 외 국내 개봉: 2018년 6월 6일(수)]'이 개봉 8일만에 4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이러한 역대급 흥행 돌풍을 기념해 크리스 프랫과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의 400만 돌파 기념 영상을 전격 공개한다.

 

한편,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이 대한민국 극장가에 시원한 바람을 일으킨 것을 자축하기 위해 크리스 프랫과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의 400만 흥행 돌풍 기념 영상을 공개했다. 영화의 두 주인공이 숫자 '400'이 적힌 부채를 펼쳐 보이며 감사 메시지를 전해 눈길을 끈다.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400만 흥행 돌풍 기념 영상은 UPI 코리아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처럼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이 개봉 첫 날 현충일 연휴 역대급 오프닝 신기록을 거둔 데 이어 지방 선거 연휴 극장가까지 완벽하게 장악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뜨거운 흥행세와, 어느 때보다 빠르게 찾아온 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블록버스터를 찾는 관객들의 열띤 관심을 바탕으로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의 흥행 돌풍은 개봉 2주차에도 계속될 전망이다.

 

영화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은 폐쇄된 '쥬라기 월드'에 남겨진 공룡들이 화산 폭발로 인해 멸종 위기에 처하고, 존재해선 안될 진화 그 이상의 위협적 공룡들까지 세상 밖으로 출몰하는 대위기를 그린 지상 최대의 블록버스터. 연일 흥행 기록을 경신하며 400만 관객을 돌파한 2018년 최고의 화제작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은 2D는 물론 IMAX 3D, 4DX 등 다채로운 포맷으로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백인석 기자 (quazina@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