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노블게임즈 신작 게임 '여신세계' 정식 서비스 시작

등록일 2018년06월14일 11시31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노블게임즈(대표 김준태)가 신작 온라인게임 ‘여신세계'의 한국 정식 서비스를 14일(목) 실시한다.

 

신작 온라인게임 ‘여신세계'는 신계를 배경으로 한 방대한 세계관과 스토리를 아름다운 그래픽으로 구현한 탄탄한 기본기의 FULL 3D 기반 웹 MMORPG로, 화려하고 다양한 스킬 및 이펙트가 특징인 스킬룬 시스템, 다양하게 선택가능 한 성장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가 돋보이는 대작 게임이다.

 

노블게임즈는 최근 진행한 ‘여신세계'의 마지막 CBT에서 참가자들로부터 합격점을 얻었다고 밝혔다. 특히, 전투시 화려한 그래픽과 통쾌한 타격감에 대한 이용자들의 호평이 주를 이뤘다고 전했다.

 

노블게임즈는 ‘여신세계'의 성공적인 한국 서비스 안착을 위해 인기 치어리더 조연주를 모델로 발탁했다. ‘한화 아이린'으로 유명한 조연주는 ‘여신세계' 광고 촬영 메이킹 영상의 귀여운 모습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게임 속 ‘야구여신'으로도 등장할 예정이다.

 

‘여신세계'는 공식 홈페이지에 게시물만 작성해도 참여 가능한 ‘여신들의 이야기' 이벤트, 이미지 업로드 시 선물을 지급하는 ‘나의 여신은?' 이벤트, 비밀 쿠폰을 얻을 수 있는 ‘여신의 비밀' 이벤트, 길드 이벤트인 ‘하나의 태양', 랭킹대결 ‘아테나의 가호', 페이스북 ‘여신FACE'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픈 기념 이벤트를 통해 조연주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의상, 야구공 등의 경품과 인게임 필수 아이템 등을 참가자 전원에게 푸짐하게 선물할 계획이다.

 

한편, ‘여신세계' 사전예약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10만원 상당의 게임아이템과 문화상품권 등을 선물한다.

 

‘여신세계' 출시 관련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