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서비스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 주신 펠로우 6종 공개

등록일 2018년06월15일 15시25분 트위터로 보내기

 

위메이드이카루스(대표 장현국)가 개발하고 위메이드서비스(대표 송모헌)에서 퍼블리싱할 예정인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의 '주신 펠로우'가 처음으로 공개됐다.

 

'이카루스M'의 핵심 콘텐츠인 '펠로우'는 동반, 탑승, 비행을 통해 하늘과 땅을 오가며 전장의 조력자 역할을 담당한다.

 

오늘(15일) 처음 공개된 '주신 펠로우'는 펠로우 중 가장 높은 '주신' 등급에 속하며, '이카루스M'에는 총 13종의 '주신 펠로우'가 등장한다. 특히, 지상과 공중을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탑승형'과 전용 스킬로 동행 전투가 가능한 '전투형'으로 변신이 가능하다.

 

브랜드 사이트에서는 '이카루스M'에 등장하는 '주신 펠로우' 중 '클레오나', '이클리아', '셀린디아', '크라시아', '리아라', '루체' 등 총 6종이 공개됐으며, 정식 서비스 시 바로 만나볼 수 있다.

 

초대형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은 대규모 '공중 전투'와 동반, 탑승, 비행이 가능 한 300여 종의 다양한 '펠로우', 콘솔게임 버금가는 '전투 액션' 및 파티원과 함께 즐기는 '클래스 스킬 연계 시스템' 등을 통해 정통 MMORPG 본연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한편, 정식 서비스 전까지 진행되는 '이카루스M'의 사전예약은 브랜드 사이트 및 구글 플레이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한정판 펠로우 제공 등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