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카카오게임즈, 기대작 '블레이드2 for kakao' 마법사 코스프레 화보 선보여

등록일 2018년06월19일 16시22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19일 액션스퀘어(대표 박상우)에서 개발중인 모바일 액션 RPG 대작 '블레이드2 for kakao' 속 캐릭터 '마법사(Wizard)'의 코스프레 화보를 공개했다.

 

코스프레 전문팀 'RZ COS(알지 코스)'의 '즈린(유정윤)'과 함께 작업한 이번 화보의 주인공 '마법사'는 악마의 침략으로 숲과 가족을 잃은 뒤 자신의 세계를 되찾고 빛의 힘을 부활시키기 위해 모험을 떠나게 된 요정 캐릭터다. 마법 고리를 이용한 원거리 및 광역 공격과 파티원들의 전투를 보조하는 능력이 빼어나며, '회전 폭풍', '계시', '최후의 빛' 등 다양한 기술을 구사한다.

 



 

 

유저들은 '블레이드2' 공식 카페를 방문해 '마법사'는 물론 이달 11일 공개한 '암살자' 캐릭터의 코스프레 화보도 만나볼 수 있다.

 

6월 28일 출시될 '블레이드2'에서는 '마법사'와 '암살자'를 비롯해 '검투사'와 '격투가' 등 총 4종의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블레이드2'의 출시에 앞서 5월 15일부터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에서 사전 예약을 진행중으로, 현재 170만명 이상이 참여했다. 사전 예약 완료 시 '고급 캐릭터 장비'와 '보석(재화) 500개', 특별 제작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등을 기본적으로 증정하며, 전체 예약자 수에 따라 '보석', '골드' 등 추가 보상도 선물한다.

 

'블레이드2'와 사전 예약 등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블레이드2' 브랜드 페이지와 '카카오게임 카페톡', 공식카페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레이드2'는 모바일 게임 시장에 액션 RPG 열풍을 일으키며 한 시대를 풍미했던 '블레이드'의 후속작으로, 전작의 100년 뒤 이야기를 다룬다. 특히 한층 더 강력해진 액션성과 방대한 콘텐츠, 최고 수준의 그래픽과 환상적인 시네마틱 연출을 두루 갖춘 대작으로서 또 한 번의 세대교체를 예고하고 있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