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바일 턴제 RPG '스톤에이지' 시즌2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18년06월21일 17시47분 트위터로 보내기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모바일 턴제 RPG '스톤에이지'(개발사 넷마블엔투)의 시즌2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시즌2 업데이트에서는 정령 펫, 신규 대륙, 신규 조련사, 레벨 상향, 신규 펫 등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한 신규 콘텐츠를 대거 추가했다.
 
4대 정령 펫 중 마지막으로 공개한 바람의 정령 '라이데슬라'는 상대에게 감전 피해를 주는 번개 공격과 높은 체력을 보유한 지원형 펫으로 팀 내 전투력 상승에 큰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신규 모험지역 '루오 대륙'도 추가했다. 우디와 조련사 일행이 진골로스를 추적하는 새로운 모험이 시작되는 지역으로 모험을 완료하면 다양한 보상을 비롯해 루오 대륙용 칭호 및 업적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뛰어난 창술을 보유한 9번째 신규 조련사 '메이린', 다양한 개성을 지닌 신규 펫 10종을 새롭게 선보이고, 최고 레벨도 기존 72레벨에서 100레벨로 확장했다.
 
넷마블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오는 7월 5일까지 신규 정령 펫 '라이데슬라'를 비롯해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사냥터를 연다.
 
또 오는 30일까지 하루에 3번 진행되는 매칭 게임 이벤트에 참여하면 미션 참여 횟수에 따라 펫 장비, 각성석, 스톤 등의 아이템을 제공하며, '라이데슬라' 획득 후 인증샷을 남긴 이용자에게는 전설 펫을 증정한다.
 
이 밖에 오는 7월 29일까지 매주 참여 시마다 크리스탈 보상을 지급하는 '부족점령전 미션 반복 이벤트', 이번 시즌2 콘텐츠의 유용한 공략 정보를 올린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신화 펫 등의 선물을 증정하는 '공략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스톤에이지'는 전 세계 2억 명이 즐긴 온라인 게임 '스톤에이지' IP(지적재산권)를 모바일로 재탄생 시킨 게임으로 누구에게나 친숙한 공룡 캐릭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재미요소와 턴제 방식의 전략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게임에 대한 상세 정보는 스톤에이지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