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손오공, 유아용 장난감 '피셔프라이스 퍼피 걸음마' 제품 국내 출시

2018년06월22일 09시03분
게임포커스 백인석 기자 (quazina@gamefocus.co.kr)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이 인기 완구 브랜드 피셔프라이스의 '퍼피 걸음마 핑크/블루' 2종과 '빙글빙글 빗보 볼'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아이의 연령별 성장 특징을 바탕으로 신체활동 및 언어학습에 도움을 주는 장난감이다.
 
앉기와 걷기를 연습하는 6개월부터 36개월의 아기를 위한 '퍼피 걸음마 핑크/블루'는 귀여운 강아지 캐릭터 모양의 걸음마 보조기로, 중심을 잘 잡고 걸을 수 있도록 안정감 있는 손잡이와 튼튼한 보조 받침으로 구성되어 있다.
 
1단계 앉아서 놀기(6개월~18개월) 모드에서는 아기가 놀이판을 누르고, 잡고, 당기면서 소근육 운동을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유쾌한 노래와 알파벳, 색상, 숫자 등을 쉽고 재미있게 습득할 수 있다. 2단계 걸음마 보조기(9개월~36개월) 모드는 아기가 퍼피 걸음마를 잡고 걸으면 바퀴가 구를 때마다 호기심을 자극하는 음악과 "우리 같이 걸어보자"라는 응원 음성이 나와 아기가 계속 걸음마를 할 수 있게 도와준다.
 
또한 제품 앞면에 있는 놀이판에는 청각, 시각, 촉각을 자극하는 다채로운 놀이감이 달려 있으며, 연령과 발달 단계를 고려한 3단계의 '스마트 스테이지' 방식에 따라 인지능력과 언어능력, 표현능력으로 나눠 아이들 학습 능력에 적합한 사운드와 노래로 바꿀 수 있다.
 
손오공을 통해 국내에 출시되는 '퍼피 걸음마 핑크/블루'는 공식 수입 제품에 한해 한국어와 영어를 함께 배울 수 있도록 한/영 이중언어를 지원하며 75가지 이상의 사운드와 노래가 내장돼 아이의 언어와 감성 발달을 도와준다.
 
손오공은 이와 함께 인기 유아완구 '빗보' 시리즈의 새로운 버전인 '빙글빙글 빗보 볼'도 함께 선보인다. 이 제품은 아기가 기어 다니기 시작하는 9개월 경부터 사용할 수 있는 장난감으로, 아기의 신체 활동을 도와준다. 이 제품은 2016년 미국토이어워즈(The Toy of the Year Awards)에서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댄싱로봇 빗보'의 공놀이 버전으로 , 신나는 노래와 함께 360도로 굴러다니기 때문에 아기의 흥미를 자극한다.
 
특히, 빗보 볼의 얼굴 버튼을 누르면 반짝이는 불빛과 함께 재미있는 사운드가 나와 아기의 흥을 돋게하고 구르며 회전하는 장난감을 잡으러 아기 스스로 움직이면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손오공의 피셔프라이스 브랜드 담당자는 "아이는 장난감이 본인의 수준에 맞을 때 흥미를 가지고 놀 수 있기 때문에 부모님은 아이의 발달 과정에 필요한 기능을 적절하게 도와줄 수 있는 놀이감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피셔프라이스의 독자적 기술인 스마트 스테이지 제품은 아기의 성장단계에 가장 적합한 학습 컨텐츠로 변경할 수 있어 하루가 다르게 자라나는 유아들에게 알맞은 단계의 놀이를 선사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스토브, '러브 딜리버리 & 러브인 로그인' ...
넷마블,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에...
블리자드, '하스스톤'에 신규 미니 세트 '...
엔픽셀, 멀티플랫폼 MMORPG '그랑사가'에 ...
엔씨소프트, '블레이드 & 소울 2 친구초대 ...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에스피소프트, MS 아마존 340조 AI 데이터댐 경쟁... MS SPLA 사...
이노룰스-비트컴퓨터,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의료정보화 신규...
네오핀, 글로벌 RWA 선두주자 도약 위한 신규 RWA 플랫폼 계획 ...
네오위즈 '이드 서울 2024' 베뉴 스폰서 참여, 오프닝 세레모니 ...
위메이드, 사우디아라비아 로그 센티널 스튜디오와 위믹스 온보...
동아엘텍, 사피엔반도체 강세에 자회사 투자 부각 '상승세'...
솔트웨어, 아마존 데이터센터에 202조 투자 결정... 韓 서비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