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경기창조혁신센터 '도전! K-스타트업 2018' 참가 기업 29일까지 모집

2018년06월22일 09시14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이경준, 이하 경기혁신센터)가 '도전! K-스타트업 2018' 참가기업을 오는 6월 29일까지 모집한다.
 
'도전! K-스타트업 2018'은 올해 개최 3회째를 맞는 국내 최대 범부처 창업경진대회로 중소벤처기업부, 교육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국방부 등 4개 정부부처에서 공동주최하여 예비창업자와 유망 초기창업자를 발굴하고 경연을 통해 창업 성장에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이다.
 
과거 '도전! K-스타트업'에서는 2회 연속으로 경기혁신센터 출신 기업이 1등상을 수상하였으며, 이에 경기혁신센터는 2018년에도 대상을 배출할 수 있도록 다수의 우수 창업매니저와 판교의 창업 인프라, 전국 혁신센터 글로벌 거점센터로서의 경험과 추진 능력에 역점을 두고 전방위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지역별 예선심사를 거쳐 통합 본선을 통해 최종 선정된 10개팀에게는 대상 1개팀 5억원, 최우수상 1개팀 3억원, 우수상 8개팀 각 1억원이 수여되며 상금뿐만 아니라 대상의 경우 기술보증기금도 최대 20억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참가팀을 위한 아이디어 권리화 지원, 투자자 연계 및 민간 창업지원 프로그램 연계 지원, 해외 진출을 위한 컨설팅 제공 및 글로벌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연계 지원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경기혁신센터는 본 사업 예선심사에 참여한 만 39세 이하인 예비창업자 또는 창업 6개월 이내 대표자를 대상으로 '18년 기술혁신형 창업기업 지원사업'의 사업화 비용도 최대 1억까지 지원한다. 사업화 비용 지원은 참가자를 별도로 모집하지 않으며 '도전! K-스타트업 2018' 혁신창업리그를 접수하여 예선심사를 진행한 창업자들만을 대상으로 한다.
 
'도전! K-스타트업 2018' 혁신 창업리그는 법인 주소지와 거주지역과 관계없이 자유롭게 지역을 신청하여 심사를 볼 수 있다.

 

경기혁신센터 관계자는 "금번 범부처 창업경진대회는 예비창업자들을 만날 수 있는 좋은 창업아이디어 발굴의 창구가 될 것이며, 경기혁신센터가 지닌 인프라와 창업지원 노하우 등으로 많은 예비창업자들의 꿈을 적극적으로 액셀러레이팅 할 것이니, 경기혁신센터로 적극적인 지원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그라비티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
블리자드 '디아블로 이모탈' 신규 직업 '격...
'바이오하자드' 시리즈로 인지도 높은 코바...
블리자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20주년 ...
블루포션게임즈, MMORPG 기대작 '에오스 블...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에스피소프트, MS 아마존 340조 AI 데이터댐 경쟁... MS SPLA 사...
이노룰스-비트컴퓨터,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의료정보화 신규...
네오핀, 글로벌 RWA 선두주자 도약 위한 신규 RWA 플랫폼 계획 ...
네오위즈 '이드 서울 2024' 베뉴 스폰서 참여, 오프닝 세레모니 ...
위메이드, 사우디아라비아 로그 센티널 스튜디오와 위믹스 온보...
동아엘텍, 사피엔반도체 강세에 자회사 투자 부각 '상승세'...
솔트웨어, 아마존 데이터센터에 202조 투자 결정... 韓 서비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