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7월 4일 개막, 조지명식 26일 진행

등록일 2018년06월22일 15시49분 트위터로 보내기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가 '오버워치(Overwatch)'의 국내 최고 수준의 e스포츠 대회인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Overwatch Contenders Korea)' 시즌 2를 오는 7월 4일(수) 개막한다. 블리자드는 시즌 2 개막에 6월 26일(화) 저녁 7시 정규 시즌 조편성을 위한 조지명식을 진행하고 이를 오버워치 e스포츠 공식 트위치 채널에서 생중계할 예정이다.

 

이번 조지명식은 컨텐더스 코리아 두 번째 시즌의 개막을 앞두고 정규 시즌 A조 및 B조에 각각 소속될 6팀을 정하는 자리이다. 조지명식에는 지난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1의 상위 8개 팀에 더불어, 오버워치 컨텐더스 트라이얼(Overwatch Contenders Trial) 시즌 2를 통해 새롭게 컨텐더스 코리아 무대로 올라서는 4팀 등 총 12팀이 모두 참여한다. 향후 시즌2의 향방을 예측해 볼 수 있는 조 편성 결과는 물론, 개막 전 각 팀의 치열한 신경전과 새 시즌에 임하는 승부욕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조지명식은 6월 26일(화) 저녁 7시부터 진행되며, 지난 시즌 우승팀인 1번 시드 'X6-게이밍(X6-Gaming)'이 A조에, 그리고 준우승팀인 2번 시드 'O2 아디언트(O2 Ardeont)'가 B조에 배정되어 자신이 속한 조에 포함될 팀을 각각 지명하는 것으로 시작된다. 이어 지명된 두 팀 가운데 높은 시드를 보유한 팀이 먼저 같은 조에 속할 다음 팀을 선택하는 방식으로 나머지 조 지명을 진행하게 된다.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는 대한민국 최고의 오버워치 팀들이 격돌하는 꿈의 무대로, 지난 5월 21일(수) X6-게이밍의 우승과 함께 첫 시즌이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다. 수많은 명승부와 신성들이 탄생하게 될 컨텐더스 코리아의 두번째 시즌은 7월 4일(수)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서강대학교 체육관에서 열리는 개막전을 시작으로 약 5주 간의 대장정에 돌입한다. 대회는 시즌이 진행되는 동안 매주 수/목 저녁 7시, 토/일 오후 2시부터 두 경기씩 개최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