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극장판 헬로카봇:백악기 시대',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이후 공룡 신드롬 이어 간다

등록일 2018년06월27일 10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지난 12월 개봉한 애니메이션 '뽀로로 극장판 공룡섬 대모험'에 이어 6월 개봉한 블록버스터 영화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까지 극장가 공룡 신드롬이 오랫동안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대한민국 대표 변신로봇 헬로카봇의 첫 극장판 '극장판 헬로카봇:백악기 시대'가 다음 타자로 나서며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다가오는 8월, 대한민국 대표 변신로봇 헬로카봇의 첫 극장판 개봉 소식을 알린 '극장판 헬로카봇:백악기 시대'가 카봇과 흥행불패 공룡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국내 극장가에는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이 흥행에 성공하며 공룡 신드롬이 불고 있는 가운데, '극장판 헬로카봇'이 공룡 대세 분위기를 이어갈 전망이다.
 

지난 6월 6일(수) 개봉한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은 폐쇄된 쥬라기 월드에 남겨진 공룡들이 화산 폭발로 인해 멸종 위기에 처하고 위협적 공룡들이 세상 밖으로 출몰하는 대위기를 그린 블록버스터이다. 현재까지 관객 수 480만 명을 돌파하며 흥행몰이 중으로 어린이 뿐만 아니라 성인남녀까지 사로잡으며 공룡에 대한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 이는 실제로 존재했지만 한번도 본 적 없는 신비한 동물 ‘공룡'에 대한 호기심과 스크린 속에서 거대한 스케일로 탄생한 ‘공룡'의 모습이 보여주는 상상력이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것으로, 개봉을 앞둔 '극장판 헬로카봇:백악기 시대'의 흥행 역시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여름방학 공룡 신드롬을 이어갈 '극장판 헬로카봇:백악기 시대'는 2014년부터 현재 시즌 6까지 인기리에 방영 중인 대한민국 최고의 변신로봇 헬로카봇의 첫 극장판으로, 1차 예고편을 통해 1억 년 전 백악기 시대에서 펼쳐질 스펙터클 모험과 멋진 공룡들의 모습을 공개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모으고 있다. 특히 예고편 속에서만 티라노사우루스, 트리케라톱스, 스테고사우루스, 프테라노돈부터 이구아노돈, 브라키오사우루스, 랩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공룡들이 총출동해 앞으로 펼쳐질 버라이어티한 모험에 대한 기대를 한껏 고조시킨다.

예고편을 본 예비 관객들은 “이거 무조건 가야되네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카봇과 공룡의 조합이라니!”(네이버_알스트**), “울 아들 예고편 무한반복 중이에요ㅠㅠ”(네이버_6373**), “조카가 기다리고 있어요ㅠㅠ 같이 보러가야지!”(네이버_모**), “저희 아드님도 출동 예정이네요~~ㅋ”(네이버카페_일곱살**), “제가 다 기대되네요ㅋㅋ”(네이버카페_뿌까**) 등 댓글로 기대감을 표하며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이처럼 남녀노소 누구나 사랑하는 흥행불패 아이템 공룡과 대한민국 대표 변신로봇 카봇의 만남으로 절대 놓칠 수 없는 여름방학 최고의 기대작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극장판 헬로카봇:백악기 시대'는 8월 개봉해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