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거아이즈 '2018 VR Summit'에서 'Helios' 시연 마무리

등록일 2018년07월10일 15시11분 트위터로 보내기

 

핑거아이즈는 일산 킨텍스에서 6월 28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 2018 VR Summit 에서 프리로밍VR 신작 콘텐츠인 'Helios' 전시 및 시연을 마무리했다.
 
핑거아이즈는 이번 2018 VR Summit 에서 Vive Pro 와 Windows MR 버전을 모두 선보이며 프리로밍VR 콘텐츠 멀티 플랫폼 서비스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이번 행사에서 'Helios'를 체험한 이용자들은 "직접 움직이면서 VR을 체험할 수 있다는게 신기했다" , "체험을 하는 동안 시간이 어떻게 가는 줄 모를 정도로 몰입이 되었다" , "지금까지 경험해본 VR 체험 중 가장 재밌었다" , "너무 실제 같아서 놀랐다" 등의 다양한 소감을 전했다.
 
또한 핑거아이즈는 이번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 하고 곧바로 다음 달 8월 3일 ~ 6일간 중국 상하이에서 진행 되는 '2018 차이나조이(ChinaJoy)' 에서 파트너사인 '모션위즈'와 함께 B2B관에 단독부스로 참가할 예정이라고 알리며, 2018 VR Summit 에서 다양한 플레이어들의 피드백을 통해 더욱 발전 된 'Helios' 를 선보여 글로벌 시장에 진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핑거아이즈의 방충기 대표는 "전시회 특성상 방문해주신 여러 이용객 모두에게 체험의 기회를 드리지 못한 것이 아쉬움으로 남았고, 남녀노소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리로밍VR 콘텐츠를 계속해서 개발하고, 더욱 많은 곳에서 핑거아이즈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라고 밝혔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