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포드 모바일 전략 디펜스 '디펜스어벤저' 사전예약 시작

등록일 2018년07월10일 15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트리포드(대표 장민호)는 판타윙(대표 주승호)과 함께 서비스를 준비 중인 모바일 전략 디펜스 '디펜스어벤저'의 사전예약과 함께 오픈형 테스트를 진행했다.

 

'디펜스어벤저'는 판타지 세계의 화물 무역 전쟁을 배경으로 유닛 인첸트와 타워 성장 트리 등을 통해 군대를 강화하여 다른 유저를 약탈하거나 복수하는 과정을 그린 멀티 플레이 전략 모바일 디펜스 게임이다.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는 고대 유닛 다크나이트와 보석 30개를 지급하며 친구 초대 이벤트에서 친구 5인 이상을 초대한 유저에게는 확률형 아이템인 '고대상자'를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스페셜 시네마틱 영상 공유 이벤트도 실시하여 '고대 유닛 팔라딘'을 지급한다. 추가로 공식 카페에 기대평 이벤트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트리포드 장민호 대표는 “'디펜스어벤저'의 사전예약과 오픈형 CBT를 실시한다”라며, “단순히 사전예약 신청에 대해 인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하는 것뿐만 아니라 오픈형 CBT를 통해 게임의 콘텐츠를 미리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로 했다. 이 외에도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디펜스어벤저'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사전 예약 페이지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