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플레로게임즈, 미소녀 수집형 RPG '요리차원' 여름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18년07월11일 16시28분 트위터로 보내기

 

플레로게임즈는 요리 모에화 미소녀 RPG '요리차원'에서 금일(11일) 대규모 여름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우선 한국형 식령 3종이 게임에 새롭게 등장했다. 이번에 추가된 캐릭터는 5성 순두부찌개, 4성 수정과, 3성 오미자화채로 전원 ‘탕류’로 분류되어 전투 시 후열에 위치, 원거리 딜러를 담당한다. 신규 식령은 조리대, 던전 클리어 보상 등으로 획득할 수 있고, 기존에 선보였던 5성 유과도 시즌 이벤트 보상에 추가되어 다양한 한국형 식령들을 게임 내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아울러 '요리차원'과 함께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인기 캐릭터 3종의 수영복 코스튬도 함께 공개했다. 아름다운 일러스트는 물론 강력한 성능으로 셰프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5성 유과, 5성 월병, 4성 티라미수가 그 대상이며, 유과 코스튬은 룰렛 이벤트로, 그 외는 상점에서 8월 8일까지 획득 가능하다.
 
8월 1일 점검 전까지 약 3주간 개최되는 여름 맞이 특별 이벤트 ‘여름 작전’도 시작됐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전용 던전 ‘모래사장’을 클리어하면 아이템 ‘하얀조개껍질’이 주어지는데, 이를 이용해 신규 식령 수정과, 오미자화채를 비롯한 다채로운 자원 및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전용 임무 보상인 특수 장비 ‘여름’과 ‘폭염’을 착용하면 ‘하얀조개껍질’의 드랍률이 대폭 상승한다.
 
'요리차원'은 도넛, 나폴리피자, 마카롱, 월병, 김치 등 세계 각국의 요리를 미소녀화 한 수집형 RPG로, 모티브가 되는 요리의 특성에 따라 주식, 메인, 반찬, 전채, 후식, 탕류로 구분된 식령들을 전략적으로 조합하여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