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엔씨소프트 '아이온', '얼어붙은 성물'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18년07월11일 16시52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MMORPG '아이온'이 오늘(11일) '얼어붙은 성물'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를 통해 인스턴스 던전(Instance Dungeon, 인던), 전장 등이 새롭게 추가됐다.

 

이용자는 신규 인스턴스 던전인 '세네크타'와 '헤레림 광산'을 즐길 수 있다. '세네크타'는 '에레슈키갈' 몬스터가 등장하는 인던이다. 최대 18명이 입장할 수 있다. 던전 공략에 성공하면 '혹한의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헤레림 광산'은 입장 인원에 따라 던전 콘텐츠가 달라진다. 두 던전 모두 80레벨 이상 이용자가 입장 가능하다.

 

새로운 전투 지역인 '일루미엘 전장'도 오픈 했다. 일루미엘 전장에서는 캐릭터 별 장비 능력치가 배제되어 모든 이용자가 동일한 환경에서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76레벨 이상 이용자가 참여 가능하다.

 

아이온은 '판도라 인력 공단'과 '판도라 개발 공단'을 최초 공개했다. 80레벨 이상 이용자가 참여 가능한 새로운 콘텐츠다. 이용자는 '판도라 인력 공단' 퀘스트(Quest)를 순차적으로 완수해 고급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판도라 개발 공단' 레이드를 공략하면 각종 보상도 얻는다.

 

한편 아이온은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8월 1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신규, 복귀 이용자는 '당신을 스카우트합니다'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에 계정을 등록하면 '변신 물약 상자', '캐릭터 이름 변경권' 등 보상을 받는다. PC방 접속 이벤트인 'PC방 여름 파밍 특강'도 진행돼 이용자는 PC방 접속 시간에 따라 'PC방 특강 노트'를 얻을 수 있다. PC 특강 노트는 '전설 강화석', '80레벨 마석상자'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PC방에서 인던을 공략하면 PC방 전용 아이템 상자도 획득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