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R2' 대규모 업데이트 정보 공개 페이지 오픈

등록일 2018년07월12일 12시25분 트위터로 보내기

 

웹젠(대표 김태영)이 자사의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의 대규모 업데이트 정보를 공개하는 안내 페이지를 오픈했다.

 

웹젠은 'R2'의 특별 안내페이지를 통해 '엘프 클래스 개선' 및 '데모자르섬 영지 추가' 등의 내용이 포함된 'APOCALYPSE PART5: RISING' 업데이트에 대한 정보를 공개했다.

 

먼저 마법 스킬을 사용하는 '엘프(Elf) 클래스'에 '파이어 해일', '근거리 몬스터 슬레인' 등 새로운 '마법 스킬 및 스킬트리'를 도입하고 기본 능력치를 개선한다. 또한 엘프 전용 '무기 및 변신'을 추가해 강력한 캐릭터 육성을 지원할 계획이다.

 

웹젠은 기존 '데모자르섬'에 영지 '모토나(Motona)'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도 공개했다. 모토나는 8개 지역 및 몬스터 44종, 시나리오 퀘스트로 구성돼 이곳을 탐험하는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또한 새로운 영지 추가와 동시에 데모자르섬의 일부 콘텐츠가 변경 및 추가된다. 이용자들은 디버프인 '데모자르의 저주'에 걸리면 '고대연구가 하일룬 NPC'를 통해 해제 할 수 있으며 '길드 휴식 경험치'와 새로운 '지역 퀘스트'를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모든 클래스에 새로운 '특성강화 스킬'이 추가된다. 각 클래스는 해당 스킬을 통해 강력한 추가 효과를 사용할 수 있다. 단, 추가 효과 발동은 캐릭터의 상태에 따라 다르게 나타난다.

 

한편, 웹젠은 회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장비 강화 수치 및 확률이 상향'되고 지도와 퀘스트를 확인하기 쉽도록 '사용자 환경(User Interface)'을 변경하는 등 편의를 위한 업데이트도 적용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