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페이퍼게임즈, 여성향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러브앤프로듀서' 정식 출시

등록일 2018년07월12일 16시02분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퍼게임즈(PaperGames)가 모바일 연애 경영 시뮬레이션 '러브앤프로듀서'를 정식 출시했다.

 

'러브앤프로듀서'는 중국에서 뜨거운 화제가 된 '연여제작인(恋与制作人)'의 한국 서비스 타이틀로 '기적난난(奇迹暖暖)'의 개발진이 2년 간 개발한 연애 경영 시뮬레이션이다.

 

출시 직후부터 현지 여성 게이머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매력적인 웰메이드 여성향 게임이라는 평가를 받은 이 게임은 한국에서도 사전예약 단계부터 각종 커뮤니티에서 입소문이 퍼지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러브앤프로듀서'는 초능력이 존재하는 현대 사회를 배경으로 한 탄탄하고 흥미진진한 스토리 속에서 아름다운 일러스트와 함께 매력적인 캐릭터들과 로맨스를 즐길 수 있는 연애 경영 시뮬레이션이다.

 

사고로 돌아가신 아버지 대신 경영난에 빠진 회사를 일으켜 세우려는 주인공은 냉혈 CEO 이택언, 슈퍼스타 주기락, 사나운 경찰 백기, 신비한 뇌과학자 허묵과 얽히며 개성 넘치는 4명의 남자 주인공들과 가슴 떨리고 짜릿한 로맨스에 빠져들게 된다.

 

게임을 진행하며 캐릭터들과 주고받는 전화나 메시지, SNS 등의 핸드폰 시스템은 현실 연애와 유사하며 '프로듀서'라는 테마에도 충실한 촬영 시스템 역시 '러브앤프로듀서'만의 특징이다. 실제 촬영 현장 및 시청자 게시판을 그대로 재현한 콘셉트가 신선하고 깨알같은 재미를 선사하며 시청률 쟁탈전, 시티뉴스, 산책 등 계속해서 추가되는 다양한 컨텐츠로 눈길을 뗄 수 없게 한다.

 

여기에 더욱 생생한 몰입을 위해 정재헌, 엄상현, 이호산, 김명준 등 호화 성우진을 대거 기용해 한국어 보이스를 제공한다는 소식이 유저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러브앤프로듀서'는 이번 정식 오픈을 맞이해 다양한 공식카페 및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게 만약 초능력이 생긴다면?' 댓글 달기, PV 영상 공유, 생활 속 러브앤프로듀서 찾기 인증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색다른 이벤트를 통해 인게임 아이템은 물론 실제 공식 굿즈를 포함한 풍성한 보상을 지급할 계획이다. 또한 오는 7월 14일과 15일 양재AT센터에서 진행되는 제 13회 디페스타(D.Festa)에도 참가해 기념품 증정 및 SNS 인증 등 다양한 홍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