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마스 오어 다이' PC 한국어 번역판 13일 정식 발매

등록일 2018년07월12일 16시19분 트위터로 보내기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가 34BigThings srl가 개발한 캐주얼 전략 게임 '마스 오어 다이!(Mars or Die!)' PC 버전의 한국어 번역판을 오는 13일 다이렉트 게임즈를 통해 출시한다.

 

게임의 소비자 가격은 19,800원이며, 출시 후 일주일간 10%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마스 오어 다이!'는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간단한 게임성이 특징인 캐주얼 전략 게임이다. 타워 디펜스 형식의 장르에 로그라이크와 전략 요소를 더하여 육성과 전투 양 쪽을 모두 즐길 수 있으며, 9단계의 캠페인 미션을 통해 화성을 개척하고 점령 해 나아갈 수 있다.

 

게임의 핵심은 건설, 탐색, 전투 및 업그레이드 네 가지로 구분되며, 상황에 따라 각각의 요소를 잘 분배하여 운영하여야 한다. 화성을 탐색하기 위해서는 산소가 필요하므로 산소 탱크를 건설하여 적절한 장소에 배치해야 하며, 산소 탱크를 만들기 위해서는 자원을 탐색하여 채굴하여야 한다. 이미 화성을 지배하고 있는 토착 생명체들과의 전투는 피할 수 없는 운명이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