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이카루스M' 13~14일 이틀간 깜짝테스트 예고, 드디어 유저들에게 최초 공개

등록일 2018년07월13일 09시58분 트위터로 보내기



 

위메이드이카루스(대표 장현국)가 개발해 위메이드서비스(대표 송모헌)에서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에서 13일부터 이틀 동안 '미들라스 침공 작전'이 시작된다.

 

'미들라스 침공 작전'은 이카루스M 사전 예약을 신청한 안드로이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게릴라 테스트로, 정식 서비스에 앞서 서버 안정성 및 밸런스, 주요 콘텐츠를 집중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테스트는 접속 중인 서버를 다운시키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작전에 성공하면 정식 출시 후 테스트 참가자뿐만 아니라 이용자 전원에게 특별 보상을 선물한다.

 

이카루스M의 다운로드 링크는 13일 18시에 공개될 예정이며, 유저들은 13일과 14일 20시부터 23시 59분까지 게임에 접속해 주요 콘텐츠를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다. 

 

위메이드서비스 송모헌 대표는 "사전 예약 기간 동안 보내주신 이용자들의 큰 성원에 보답하고, 오랜 기다림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깜짝 테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정식 서비스 전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는 마지막 담금질에 많은 참여와 도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카루스M은 사전 예약자 160만명, 공식 카페 가입자 수 4만명을 돌파하며 블록버스터급 MMORPG의 면모를 갖췄다. 특히 '공중 전투'와 '펠로우'를 비롯해 콘솔 게임에 버금가는 '전투 액션', '클래스 스킬 연계 시스템' 등 신선한 콘텐츠로 출시 전부터 이용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7월 정식 서비스를 앞둔 이카루스M은 브랜드 사이트 및 구글 플레이를 통해 사전예약 신청이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