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디제이맥스 테크니카Q', 신곡 업데이트 맞춰 전곡 무료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18년07월13일 10시01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오위즈(대표 문지수)가 자체 제작 모바일 리듬게임 '디제이맥스 테크니카Q'(이하 '테크니카Q')에 신곡 2곡을 추가하고 전체 곡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테크니카Q는 2013년 10월 출시된 모바일 리듬게임. '테크니카' 시리즈의 정통 연주 방식과 화려한 영상을 완벽히 구현해 유저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추가되는 신규 음원은 작곡가 'makou'의 'HAMSIN'과 'NieN'의 'OBLIVION (Rockin' Night Style)' 등 2곡이다. 'HAMSIN'은 거친 신스음과 빠른 리듬으로 폭풍이 몰아치는 듯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트랜스 음악이며, 디제이맥스 전 시리즈에서 클리어 난이도가 상당히 높다고 평가받는 곡 중 하나다.

 


 

'OBLIVION (Rockin' Night Style)은 인기 음악 'ESTi'의 'OBLIVION'을 리믹스한 곡이다. 디제이맥스에서 락 음악으로 유명한 작곡가 'NieN'이 원곡에 일렉기타 음을 더해 장엄한 분위기의 락 스타일로 편곡했다.

 

네오위즈는 업데이트와 함께 7월 31일까지 전체 곡 무료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