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넥슨, 모바일게임 개발사 '스튜디오비사이드'에 전략적 투자 단행

등록일 2018년07월13일 14시25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대표 이정헌)이 모바일게임 개발사 스튜디오비사이드(대표 류금태)에 전략적 투자를 단행했다. 스튜디오비사이드는 서브컬처 게임 개발에 참여한 베테랑 개발자들이 포진한 유망 개발사.

 

스튜디오비사이드의 첫 작품인 '카운터사이드'는 가상의 현대 문명을 배경으로 한 수집형 모바일 액션 RPG로, 100여종에 달하는 다양한 캐릭터와 현대 병기를 활용한 전략적인 전투가 특징이다. 또 2D 애니메이션풍의 고품질 아트워크에 기반한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독특하고 흥미로운 세계관을 구현해, 출시 전부터 게임 팬들의 기대를 불러모으고 있다.

 

이번 투자를 통해 넥슨은 '카운터사이드'의 글로벌 퍼블리싱 권한과 차기 개발 신작에 대한 우선 협상권을 확보, 모바일게임 라인업을 한층 강화했다.

 

넥슨 이정헌 대표는 "탁월한 개발력과 열정을 보유하고 있는 스튜디오비사이드와 협력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넥슨의 풍부한 퍼블리싱 역량을 중심으로 '카운터사이드'의 성공적 론칭을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스튜디오비사이드 류금태 대표는 "넥슨과의 협업을 통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는데 전념할 수 있게 되었다"며 "'카운터사이드'가 유저들의 공감을 이끌고 다양한 재미를 전달하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