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마구마구' 13주년 기념 업데이트 및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18년07월19일 10시10분 트위터로 보내기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온라인 야구게임 '마구마구' 서비스 13주년을 맞아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시작한다.
 
먼저 AI(인공지능)과 대결하는 '시즌모드'에 지난 13년 동안 수집 분석한 이용자 플레이 데이터를 적용, 게임 내 대표 콘텐츠 '시즌모드' 재미를 한 층 강화했다.
 
특히, 투구, 타격, 수비, 주루 등 모든 AI 플레이를 포함해 스태프 세트덱, 유망주 등 다양한 강화 시스템도 적용된 만큼 이용자들은 '시즌모드'를 통해서도 다른 이용자들과 실제 플레이 하는 듯한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을 전망이다.
 
게임 내 다채로운 강화 시스템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콘텐츠 전력 분석 시스템'도 추가했다. 이용자들은 해당 시스템을 통해 팀 강화 달성도는 물론 팀 전력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다채로운 카메라 뷰도 추가 적용했으며, 2018년도에 새롭게 홍보 모델이 된 '강아랑' 기상 캐스터의 사진과 '신규 날씨 시스템'이 적용된 '치어리더 카드'도 출시했다.
 
넷마블은 이번 13주년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8월 14일까지 출석만 해도 총 13,000보석을 획득할 수 있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이벤트가 진행되는 28일 중에 22일만 출석 해도 게임 내 최고급 아이템인 '유망주 완벽 전수권 패키지'와 '강아랑 치어리더 카드'도 증정한다.
 
한편, 공개 서비스 후 줄곧 국내 1위 온라인 야구 게임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마구마구'는 지난 2009년부터 2년간 KBO의 공식 타이틀 스폰서도 맡은 바 있다.
 
'마구마구'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