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서든어택' 호스트 개선 시범 서버 '클린서버' 공개

등록일 2018년07월19일 13시21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대표 이정헌)이 자사의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서 2018년 여름 대규모 캠페인 '클린어택'의 두 번째 콘텐츠 '클린서버'를 공개했다.

 

'클린서버'는 쾌적한 게임 플레이 환경 구축을 위해 마련된 호스트 개선 시범 서버로, 별도 서버가 호스트를 담당하여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시범적으로 운영되는 클린서버에서는 '폭파미션', '팀데스매치'를 이용할 수 있으며, 아이템 사용 및 장착을 비롯해 플레이 기록 등은 일반서버와 동일하게 적용된다. 이후 다른 게임모드들도 순차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다.

 

한편,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8월 2일까지 클린서버에서 게임을 플레이할 경우, 신규 화폐인 'SP'와 '서핑걸 캐릭터 세트(1일)', 'AK47(I) Hornet(1일)', 'TRG21(IS) Hornet(1일)', '컬러 클랜명(3일)등 무기와 캐릭터를 얻을 수 있는 '클린서버 기념 상자'와 경험치 등을 매일 지급한다.

 

또한 같은 기간 여름방학을 맞아 '오마이걸 카운트', '대박 포인트상자Ⅱ' 등 인기 아이템 할인 판매 및 'G18 스킨 영구제 상자Ⅱ', '댄싱비키니상자' 등 스페셜 아이템을 특별 판매한다.

 

넥슨은 서든어택에서 오는 8월까지 '클린어택' 캠페인을 통해 유저 피드백을 적극 반영한 게임 플레이 환경 개선 콘텐츠를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