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보물섬' 개봉 기념 '도라에몽' 팝업스토어 첫 오픈

등록일 2018년07월20일 10시11분 트위터로 보내기

 

역대급 제작진과 초대형 스케일로 올 여름 가장 기대되는 애니메이션으로 손꼽히는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보물섬'의 개봉을 기념하여 국내 최초로 '도라에몽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귀여운 매력으로 국내에서도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도라에몽이 이번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보물섬' 개봉을 기념하여 기간 한정 팝업스토어를 전격 오픈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국내에서 최초로 오픈되는 것으로 이를 기다려온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보물섬'은 시리즈 38번째 작품이자 원작자 후지코.F.후지오가 설립한 후지코 프로 30주년 기념 대작으로 어느 때보다 더 업그레이드된 스케일을 자랑한다. 이에 국내에서도 극장판 개봉을 기념하여 영화와 연계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으로 관객들을 만날 준비를 마쳤다.

 

오늘 오픈한 팝업스토어에서는 새롭게 선보이는 영화 한정판 굿즈부터 기존의 인기 있는 도라에몽 상품까지 모두 만날 수 있으며, 대형 보물선 포토존과 100가지 비밀도구를 들고 있는 도라에몽 100체도 함께 전시되어 다양한 볼거리도 선사할 예정이다.

 

더불어, 팝업스토어에서는 룰렛을 돌리면 미니 피규어, 핀뱃지 등을 증정하는 '룰렛 이벤트'와 다양한 도라에몽 상품을 랜덤으로 받을 수 있는 '행운의 럭키박스'도 한정 수량 판매되는 등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늘부터 오픈한 기간 한정 도라에몽 팝업스토어는 7월 20일부터 8월 5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U-PLEX 4층에서 진행되고, 8월 10일부터 8월 26일까지는 현대백화점 중동점 U-PLEX 1층 행사장에서 열린다.

 

환상의 보물이 잠든 수수께끼 섬을 찾아 떠나는 캡틴도라와 친구들의 역대급 보물찾기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보물섬'은 역대급 스케일로 관객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일본 개봉 당시 3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을 뿐만 아니라, 개봉 7주 차에 흥행 수익 50억 엔(한화 약 500억 원)을 돌파하며 시리즈 사상 최고 스코어를 달성했다. 여기에 '5년 째 홍보대사'라는 유일무이한 타이틀로 '성공한 도라에몽 매니아'임을 인증한 배우 심형탁의 다양한 홍보대사 활동까지 이번 '극장판 도라에몽'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38개 극장판 시리즈 사상 역대급 스케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보물섬'은 국내 최초 팝업스토어 오픈 소식과 함께 올 여름 '도라에몽 신드롬'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영화는 8월 15일 개봉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