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드래곤플라이 '스페셜포스 VR:ACE' VR e스포츠 가능성 'GDF 2018' 통해 입증

등록일 2018년07월23일 09시41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23일, ‘글로벌 개발자 포럼 2018(이하 #GDF 2018)’의 VR-e스포츠 쇼케이스에서 ‘스페셜포스 VR: ACE’를 성공적으로 선보이고 VR-e스포츠의 가능성 및 선도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제시했다고 밝혔다.

 

드래곤플라이는 (주)리얼리티매직(대표 김성균)과 함께 공동 개발한 ‘스페셜포스 VR: ACE’를 VR-e스포츠 쇼케이스를 통해 개인전과 팀전으로 진행하였으며 각각의 선수들은 실전 같은 조준사격을 기본으로 탄창 교환, 수류탄 투척, 은폐 및 엄폐 등 다양한 플레이로 사막과 시가지에서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보여줌으로써 경기를 지켜보는 관람객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행사장 메인 무대에는 선수들의 플레이를 한 눈에 볼 수 있게끔 4분할로 경기 영상이 구성되어, 미래의 VR-e스포츠 경기 방식을 미리 앞당겨 볼 수 있었다.

 

국내 e스포츠 전문 캐스터 및 해설가들의 진행과 함께 손에 땀을 쥐는 경기를 선보인 ‘스페셜포스 VR: ACE’는 VR-e스포츠 시대를 이끌 e스포츠에 최적화된 VR FPS게임으로서 참관자들에게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켰으며 기존 e스포츠의 판도를 뒤집을 것으로 업계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인찬 드래곤플라이 ARVR 총괄 본부장은 “엣지있는 멀티 플레이, VR-e스포츠에 최적화된 스트리밍 중계 방식 등 기존 VR게임과 차별화된 우리 게임만의 마케팅 포인트로 VR-e스포츠 시장을 개척하고 확장하겠다.”며, “올해 하반기에 ‘스페셜포스 VR: ACE’가 국내외 VR 테마파크 등을 통해 본격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박차를 가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