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3게임즈, 미소녀 RPG '비행소녀학원' 정식 서비스 실시... 사전예약 50만 명 '흥행기대작'

등록일 2018년07월26일 13시54분 트위터로 보내기

 

123게임즈(대표 신동준)가 다크호스 게임즈(대표 최기웅)와 공동개발 및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게임 '비행소녀학원'의 정식 서비스를 실시했다.

 

지난 6월 22일부터 진행된 '비행소녀학원'의 사전예약 이벤트에는 50만 명 이상이 참가한 가운데, 123게임즈는 비공개 시범 테스트를 진행하면서 유저들의 피드백을 수용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였다.

 

'비행소녀학원'은 비행기를 테마로 한 미소녀 RPG류의 게임으로, 뛰어난 파일럿이 되기 위한 소녀들의 학원 생활을 그린 게임이다.

 

특히 비행 기체들을 소재로 한 50여 종의 미소녀 캐릭터들은 각각 나이, 키, 별자리, 동아리 등 상세한 정보들이 설정되어 있으며, 공격형, 방어형, 기술형의 타입 등 여러 조건으로 다양한 캐릭터들을 조합하여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123게임즈는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비행소녀학원'에서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 5만원 상당의 쿠폰을 제공하고, 사전예약을 신청하지 않았더라도 게임 플레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총 5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정식 서비스를 기념하여 공식 카페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등장하는 캐릭터들을 대상으로 콘테스트를 진행하여 참여자들에게 아이템을 제공하는 '당신의 소녀에게 투표하세요!' 이벤트와 여름이라는 시즌에 맞는 '샤벳'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피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출석 체크 및 스테이지 클리어를 인증해도 혜택을 제공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