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넥슨 '야생의 땅: 듀랑고' 여름 시즌 신규 콘텐츠 영상 공개

등록일 2018년07월26일 16시12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대표 이정헌)이 왓 스튜디오(What! Studio)가 개발한 개척형 오픈월드 MMORPG '야생의 땅: 듀랑고(Durango: Wild Lands)'의 여름 시즌 신규 콘텐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는 게임 내 콤피 수영장에서 캐릭터들이 물놀이를 즐기는 장면과 선베드에서 여름을 맞이하는 모습, 사유지 내 수박밭을 일구고 수확한 수박을 먹는 모습 등 '야생의 땅: 듀랑고'에서 여름을 즐기는 다양한 방식이 담겨있다.

 

게임에서는 여름 시즌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신규 수박 농사 스킬로 자신의 사유지 내 수박밭을 가꿀 수 있으며, 새로운 요리 스킬을 사용해 수박 화채, 수박 빙수를 요리해 캐릭터의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다. 또한 신규 대나무 가방 의상 제작 스킬과 조개길 건설 스킬로 여름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스킬로 임무를 완료할 경우 '마린 튜브'와 '보라 래시가드' 등 여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여름을 맞아 워프된 '특송화물'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얻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마을섬과 도시섬의 노후된 건물들이 자동으로 사라지는 '노후 건물 자연 철거 시스템'을 업데이트 하고, 유저 편의성을 위한 개선 작업을 진행했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