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호텔 3' 에릭남의 'FLOAT' 뮤직비디오 대공개

등록일 2018년08월01일 09시53분 트위터로 보내기


유쾌한 캐릭터들의 신나는 댄스 장면으로 큰 인기를 끌며 개봉 첫 주 북미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한 영화 '몬스터 호텔 3'가 '강남스타일'이 담긴 한국 스페셜 영상에 이어 에릭남이 부른 OST 'FLOAT'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몬스터 호텔 3'는 평생 몬스터 호텔에서 몬스터들에게 휴식을 제공하며 딸과 손자 양육에 바빴던 몬스터 호텔의 주인 '드락'이 가족들이 준비한 첫 번째 여름 휴가를 떠나면서 펼쳐지는 신나는 파란만장 바캉스 애니메이션이다.

'몬스터 호텔' 시리즈는 흥부자 몬스터 캐릭터들이 트렌디한 음악에 맞춰 신나게 춤추는 장면들이 시그니처로 자리 잡으며 관객들의 엉덩이를 들썩이게 만드는 유쾌한 시리즈로 인기를 끌어왔다. 특히 '몬스터 호텔 3'는 국내 개봉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강남스타일' 댄스 장면을 담은 한국 스페셜 영상을 공개해 한국 관객들의 흥을 한껏 끌어올리며 기대를 더했다.

여기에 인기 팝밴드 DNCE의 보컬이자 리더 조 조나스, EDM의 대부 DJ 티에스토, 트로피컬 장인 조나스 블루 등 신나고 청량한 사운드를 선보이는 세계 최정상의 가수들이 참여해 화제를 모은 가운데, 국민남친 에릭남이 이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몬스터 호텔 3' OST에 'FLOAT'로 참여해 눈길을 끈다. 국민들에게 최고의 호감도를 자랑하며 '1가구 1에릭남' 수식어를 얻었던 에릭남은 국내 가수로서는 이례적으로 할리우드 인기 프랜차이즈 시리즈의 영화음악에 당당히 참여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FLOAT 뮤직비디오 영상'에서 에릭남은 밝은 목소리로 “8월 8일 개봉하는 영화 '몬스터 호텔 3'에 제가 이번에 직접 작곡, 작사한 노래 'FLOAT'가 OST에 삽입됐다”라고 자신의 노래를 소개하며 영상을 시작한다. 'FLOAT'의 노래 및 공동 프로듀싱에 참여한 에릭남은 신나는 리듬과 경쾌한 멜로디, 감미로우면서도 청량한 목소리로 몬스터들의 첫 번째 여름휴가에 시원함을 더했고, ”이번 여름 너무 더운데, 영화관에서 시원하게 '몬스터 호텔 3'를 보시면서 여름 휴가를 보내시면 좋을 것 같다”며 영화에 대한 발랄한 추천도 잊지 않아 만능 엔터테이너의 면모를 뽐냈다.

이후 말랑 쫀득 귀여운 젤리 몬스터 '아기 블라비'의 등장과 함께 노래 'FLOAT'가 흐르며 뮤직비디오가 시작된다. “더는 기다릴 수 없어. 지금 당장 배의 닻을 올려. 목적지는 상관없어”, “그곳에선 여유롭게 유영할 뿐. 그러니 이 순간을 즐겨봐” 등 'FLOAT'의 신나는 가사는 시원한 여름휴가를 떠나고 싶은 관객들의 마음을 자극하고, 생애 첫 초호화 크루즈 여행을 떠나는 몬스터들의 들뜬 마음까지 느끼게 해준다.

특히 가사 자막 사이사이로 개성 만점 몬스터 캐릭터들이 쉬지 않고 자신의 흥을 맘껏 뽐내며 유쾌한 몬스터들만의 여름휴가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킨다. 여기에 “내 곁에만 있어줄래. 내 손을 잡아. 너와 같이 떠나고만 싶어”라는 로맨틱한 가사는 에릭남의 달콤한 목소리로 전해지고, 아기 몬스터들의 귀여운 애정행각으로 몬스터들의 바캉스 로맨스에 대한 기대까지 더하며 '몬스터 호텔 3'의 풍성한 재미를 예고한다.
 

에릭남이 참여한 경쾌한 OST 'FLOAT'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몬스터들의 흥겨운 휴가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한 영화 '몬스터 호텔 3'는 오는 8월 8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