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보물섬' 국내 최초 시사회 종료

등록일 2018년08월01일 10시29분 트위터로 보내기


시원하고 스펙터클한 모험의 세계로 관객들을 초대할 영화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보물섬'이 지난 7월 30일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국내 최초 시사회를 성황리에 개최하여, 관람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SNS에 이어지고 있다.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보물섬'은 환상의 보물이 잠든 수수께끼 섬을 찾아 떠나는 캡틴도라와 친구들의 역대급 보물찾기 어드벤처. 지난 30일 국내에서 최초로 열린 시사회는 올 여름 최고의 애니메이션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보물섬'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무더위 속에도 극장을 찾은 관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뤄 영화에 대한 열렬한 관심과 기대를 엿볼 수 있었다.

특히 이날 시사회에는 캡틴 도라에몽과 사진을 찍으면 영화 한정판 캡틴도라 부채와 영화 속 도라에몽이 쓰고 나온 잇 아이템인 ‘종이 캡틴모자'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해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하기도 했다.
 

한편, 국내 첫 시사회를 통해 영화를 미리 만나본 관객들은 SNS를 통해 “온 가족 출동해서 시사회로 보고왔어요 보물섬, 해적으로 남자아이들에겐 더 즐거울 영화! 개봉하면 꼭 챙겨보세요. 7살 아들은 물론, 3살 아들도 초집중해서 보았답니다! 강추”(인스타그램_love_yu***), “아이들과 즐거운 도라에몽~ 흥미진진~ 재미와 감동이 있는 영화!!”(인스타그램_kyoungran_s***), "미니도라에몽의 활약 너무 귀여웠어요"(네이버 블로그_estar***), "온 가족이 즐겁고 행복하게 관람하고 왔어요! 딸들이 다시 보고 싶다고 하네요"(네이버블로그_dlrudd***), "흥미진진하고 알찬 내용 덕에 손에 땀을 쥐고 봤어요. 마지막에 감동의 눈물까지"(네이버 블로그_yeun***) 등 흥미진진한 스토리는 물론 도라에몽과 친구들의 짜릿한 보물섬을 찾아 나서는 모험에 대해 폭발적인 호평을 얻으면서 감동, 액션 모두를 사로잡은 여름방학 최고의 애니메이션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이렇듯 시사회 이후 폭발적인 반응을 모으고 있는 이번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보물섬'은 일본 개봉 당시 3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고, 흥행 수익 50억 엔(한화 약 500억 원)을 돌파하며 극장판 시리즈 사상 최고 흥행 스코어를 갱신해 화제를 모은 바 있어 8월 15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흥행 귀추가 주목된다.
 

국내 첫 시사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팬들의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는 '극장판: 진구의 보물섬'은 오는 8월 15일 개봉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