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닉스_언더독, 모델 반지희와 함께 하는 이색 PC방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18년08월06일 14시52분 트위터로 보내기

 

디지털 디스플레이 전문 브랜드 큐닉스_언더독(경성GK 대표 김준길)은 6일, 큐닉스_언더독 모델 반지희와 함께 ‘PC방 일일 아르바이트’와 ‘배틀그라운드’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큐닉스_언더독 모니터를 사용하는 PC방 업주와 고객들의 요청으로 여름방학과 휴가 시즌을 맞이해 큐닉스_언더독 모델 반지희가 PC방 매장일을 도우며 고객과 소통하고, 인기게임인 ‘배틀그라운드’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큐닉스_언더독 모니터를 증정하는 한편 해당 PC방을 홍보한다는 취지로 진행됐다.

 

이벤트는 서울 강동구 소재 ‘크라우드 PC방’에서 약 4시간 동안 진행됐다. 이날 반지희는 서빙부터 시작해 먹거리 조리, 서빙, 설거지등 일일 아르바이트 업무를 수행했다. 아르바이트 중간마다 PC방 이용고객들과 셀카를 촬영하면서 이용고객에게 많은 호응을 끌어냈다.

 

한편, 인기게임인 배틀그라운드 이벤트도 PC방의 협조와 함께 진행됐다. 40명에 가까운 많은 유저들이 해당 이벤트에 참가했으며 인기 개그맨 장동민씨와 큐닉스_언더독 모델 반지희가 게임에 참여해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켰다.

 

이날 우승자에게는 큐닉스 최신 모니터인 ‘QX2727 144 CURVED D.VA’ 모니터 1대, 반지희와 장동민을 잡은 분에게는 게이밍 기어 세트, 입상자에게는 총 200시간의 PC방 이용권을 제공했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큐닉스_언더독 장패드를 증정했다.

 

경성글로벌코리아 김준길 대표는 “큐닉스_언더독 모니터를 사용하는 PC방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면서 “지속해서 오늘과 같은 PC방 업주들과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