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강호 for kakao'에 무림 8대 기보 '일월수룡륜' 마침내 등장

등록일 2018년08월07일 11시32분 트위터로 보내기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가 자사에서 서비스중인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열혈강호 for kakao'에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열혈강호 for kakao는 인기만화 '열혈강호'를 기반으로 제작된 무협 모바일 MMORPG이다. 원작 주인공들이 깜찍한 SD캐릭터로 등장하며 코믹하고 유쾌한 스토리와 함께 방대한 콘텐츠를 자랑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광범위 공격이 가능한 신규 신병 '일월수룡륜'이 추가되고, 신병 '일월수룡륜'의 숙련도를 활성화 시켜 획득할 수 있는 신규 펫 '일월수룡'을 선보였다. 그 외에도 신규 탈 것 '부나', '강갑창랑'을 추가하고, 기존 펫 '거북이', '설익조', '동왕금서', '일월수룡'에 각성 기능을 추가하여 펫 전투력을 한층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룽투코리아는 이번 업데이트와 런칭 300일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8월 19일로 런칭 300일 맞는 '열혈강호 for kakao'는 오는 28일까지 게임 내 최고급 성장 재료 및 내갑 성장 재료를 대량으로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4일까지는 이벤트 기간 내 '참외'를 수집하여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수집 이벤트를 진행하며, 오는 12일까지 특급속성 제작 시 상위 재료 아이템을 지급하는 보상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홍의 룽투코리아 게임사업본부장은 "많은 성원에 힘입어 열혈강호 for kakao 가 출시 300일을 맞게 됐다"며 "앞으로도 게임을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서비스 할 예정이오니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열혈강호 for kakao 공식카페와 '열혈강호 아시아 챔피언십 2018'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