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로게임즈, 신작 모바일게임 '증발도시'(가제) 최초 공개

등록일 2018년08월07일 15시54분 트위터로 보내기

 

플레로게임즈가 내부 개발력을 집중해 만들고 있는 차세대 모바일 액션 RPG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준비중인 신작 모바일게임 '증발도시'(가제)를 7일 최초 공개했다.

 

증발도시는 가상의 현대 사회를 배경으로 한 모바일 액션 RPG로 일본 애니메이션풍의 그래픽과 컨트롤의 재미를 더한 극강의 액션이 특징인 게임이다. 어느 날 갑자기 사람들이 연기처럼 사라져버린 미스터리한 사건을 시작으로 도시 곳곳에서 연이어 벌어지는 일들을 해결해가는 특별한 힘을 지닌 소녀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타이틀과 동시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게임의 주요 키워드인 '도시'와 '소녀'가 함께 어우러져 있는 강렬한 느낌의 BI, 그리고 주요 히로인이자 플레이어블 캐릭터 '스텔라'가 단독으로 그려져 있어 눈길을 끈다. 자신만의 스토리를 지닌 매력적인 캐릭터를 전면에 배치함으로써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과 함께 공개되지 않은 다른 인물 및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플레로게임즈 관계자는 "이용자분들이 직접 체감하고 느낄 수 있는 경쾌한 액션과 애정을 담아 성장시킬 수 있는 캐릭터, 승부욕을 자극하는 다양한 도전 과제가 매력인 게임"이라며 "빠른 시일 내에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플레로게임즈는 증발도시를 연내 공개를 목표로 개발중이며, 상세 일정과 주요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나갈 계획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