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신비아파트' 캐릭터 IP 활용한 건전지 제품 출시

등록일 2018년08월10일 14시04분 트위터로 보내기

 

CJ ENM이 자사의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주인공 도깨비 '신비'를 활용한 캐릭터 상품을 새롭게 선보이며 캐릭터 상품 확장에 나선다.

 

CJ ENM이 캐릭터 상품 확장에 나서는 제품은 '신비아파트 알카라인 건전지'다. CJ ENM은 자체 제작 애니메이션 IP를 활용해 완구뿐만 아니라 일상 속 생활용품까지 다양한 영역에 걸쳐 캐릭터 상품화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신비아파트 알카라인 건전지'는 최근 어린이 장난감 완구에 건전지 사용이 늘어남에 따라 어린이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 상품으로 기획됐다. 온 가족이 사용하는 생필품인 건전지에 '신비' 캐릭터를 입혀 친근한 이미지를 더했다.

 

사이즈와 용량은 AA사이즈(2850mA), AAA사이즈(1200mA) 두 종류로 11번가, G마켓, 옥션 등 주요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신비아파트'는 투니버스 개국 이래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애니메이션 시리즈로 영화, 뮤지컬, 드라마로도 제작돼 인기를 끌고 있다. 주인공 '신비'는 신비한 힘을 자랑하는 도깨비 캐릭터로 '차세대 뽀통령'으로 불릴 만큼 어린이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자랑한다.

 

CJ ENM 애니메이션사업본부 박현일 국장은 "도깨비 '신비'를 내세워 강력한 파워를 자랑하면서도 건전지의 딱딱한 이미지를 탈피한 캐릭터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신비아파트'를 활용한 다양한 상품 출시로 캐릭터 상품의 영역을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