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여름축제 캠페인 실시

등록일 2018년08월10일 15시39분 트위터로 보내기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이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Fate/Grand Order)'에서 오는 17일까지 여름축제 캠페인을 실시한다.

 

넷마블은 이번 여름축제 캠페인의 일환으로 유료 게임재화를 통해 '오지만디아스(5성/라이더)', '알트리아 펜드래곤(5성/랜서)' 등 5성 서번트(캐릭터) 중 1기를 확정으로 획득할 수 있는 복주머니 이벤트를 실시한다. 특히, '오지만디아스'와 '알트리아 펜드래곤(랜서)'는 지난 7일에 업데이트 된 메인 스토리 '제6특이점'에 등장하는 핵심 인물이자 인기 서번트다.

 

이와 함께 픽업 캠페인도 진행된다. 주인공 일행의 든든한 서포터이자, 게임 내 상점 '다 빈치 공방'에서 볼 수 있는 게임 내 주요 인물 '레오나르도 다 빈치'가 소환에 등장하며 '다 빈치'를 실제로 플레이해 볼 수 있는 체험 퀘스트도 추가됐다.

 

또한, 게임 접속 횟수에 따라 보상을 제공하는 '7일간 특별 로그인 보너스'도 진행된다. 게임에 접속하면 '1,000만QP', '4성 경험치 카드 10장' 등, 서번트 강화에 필요한 게임 아이템을 풍성히 받으며, 7번째 게임 접속할 시에는 1회 소환이 가능한 아이템 '호부'를 10장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서번트, 개념예장(일종의 장비)을 강화할 때 성공확률이 3배 올라가고, 요일 퀘스트에 필요한 포인트를 50% 절감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