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티비(TV) '2018 AWL 시즌2' 결승전 진행, 'Lyn' 최종 우승

등록일 2018년08월10일 15시48분 트위터로 보내기

 

아프리카TV가 주최하고 나이스게임TV가 주관하는 '2018 AfreecaTV Warcraft3 League 시즌2(이하 'AWL')' 결승전에서 'Lyn'이 4:0으로 'FoCuS'를 제압하며 지난 시즌에 이어 'AWL' 두 번째 우승을 차지했다.

 

앞서 진행된 3, 4위전에서는 'Infi'가 'Lucifer'를 3:2로 꺾으며 3위를 확정 지었다. 2:2까지 가는 치열한 접전 속 마지막 5세트에서 'Infi'가 'Lucifer'의 견제를 뚫고, 디스트로이어가 없는 본진의 빈틈을 파고 들며 마지막 승리를 가져갔다.

 

7전 4선승제로 열린 결승전에서 'Lyn'은 경기 내내 기복 없는 경기력으로 'FoCuS'를 4:0으로 압살했다. 경기 초반 'FoCuS'의 건물 건설부터 영웅 싸움에서 유리함을 챙긴 'Lyn'이 빠르게 2점을 선취했다.

 

이어진 경기에서도 'Lyn'의 블레이드 마스터가 사냥 견제에 성공하며, 아이템 차이를 벌려 나갔다. 마지막 세트까지 'FoCuS'가 분전했지만, 'Lyn'이 'FoCuS'의 심리를 정확히 꿰뚫고, 완벽한 대처를 보여주며 승리를 가져갔다.

 

한국 오크를 대표하는 두 플레이어의 대결로 기대를 모았던 결승전은 'Lyn'의 승리로 끝이 났다. 이번 시즌 'Lyn'은 모든 본선 경기를 3:2로 승리하며 힘들게 결승 진출에 성공했다.

 

또한, 결승전도 동족전이 성사되며 힘든 경기가 예상되었지만, 'Lyn'만의 신들린 컨트롤이 빛을 발하며 'AWL' 두 번째 우승을 차지함과 동시에 한-중 워크래프트3 최강자 타이틀과 오크 1인자 타이틀까지 모두 획득했다.

 

'AWL' 최종 우승을 차지한 차지한 'Lyn'에게는 500만원의 상금이, 2위를 차지한 'FoCuS'에게는 300만원, 3위 'Infi'에게는 150만원, 4위 'Lucifer'에게는 5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