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오버워치' 기간 한정 이벤트 '하계 스포츠 대회 2018' 실시

등록일 2018년08월10일 16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가 자사의 슈팅 게임 '오버워치(Overwatch)'에서 '하계 스포츠 대회 2018'을 진행한다.

 

8월 31일(금)까지 3주간 진행되는 '하계 스포츠 대회 2018'에서는 웨이브레이서 D.Va, 라크로스 로드호그, 그리드아이언하르트 라인하르트, 피서 아나 등 6가지 신규 전설 스킨을 포함해 50개 이상의 '하계 스포츠 대회 2018' 전용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작년과 재작년 호평 받은 약 200여가지 지난 대회 수집품도 전리품 상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하계 스포츠 대회 수집품은 해당 전리품 상자를 레벨 업 보상을 통해 얻거나 구매해 획득할 수 있다. 전리품 상자에는 최소 1개 이상의 이벤트 수집품이 포함되어 있으며 플레이어들은 원하는 특정 수집품을 게임 내 크레딧으로 구매할 수도 있다.

 

또한 하계 스포츠 대회의 꽃인 '루시우볼' 경기장으로 새롭게 한국의 '부산 스타디움'이 등장한다. 이번 하계 스포츠에서 첫 선을 보이는 '부산 스타디움'은 2016년 '이스타지우 다스 하스'와 2017년의 '시드니 하버 아레나'에 이은 세 번째 '루시우볼' 경기장으로 한국과 부산의 특징이 반영된 경기장이다.

 

'루시우볼'은 오버워치 영웅의 개성을 살린 3:3 축구 경기 방식의 난투다. 색다른 플레이를 통해 더 많은 골을 기록한 팀이 승리를 거둔다. 각 팀은 브라질의 디제이 출신 영웅인 루시우를 조종해 벽타기 기술에 맞춰 변형된 경기장에서 득점을 해야 한다. 또한 게임 내 아케이드에는 '코파 루시우볼' 모드가 추가돼 배치 경기, 실력 평점 등급, 순위표, 경쟁전 포인트 등 보다 심도 높은 난투 경험을 제공한다.

 

플레이어들은 3주 동안의 경쟁전을 통해 루시우볼 경쟁전 배치 경기 10회를 마치면 특별 스프레이를 얻게 되고, 소속 지역의 루시우볼 플레이어 500위 안에 들면 추가로 특별 스프레이를 얻을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